안가보면 아쉬운 겨울나들이 장소
7937
춥지만 그래도 겨울이니까! 안가보면 아쉬운 나들이 장소를 소개합니다. 장소 특성상 운영기간을 꼭 확인하고 방문하세요.
산정호수 썰매축제
농업용 트랙터에 매달려 씽씽 달리는 러버덕, 빙상자전거 펭귄썰매, 대야썰매 등을 타며 재밌게 즐길 수 있는 겨울축제 !
평창 송어축제
겨울엔 얼음낚시! 얼음 구멍이 뚫린곳을 찾아 자유롭게 자리잡고 낚시대를 드리우면 준비 끝! 춥지만 잊지못할 추억을 만들어보자
왕숙천 눈썰매장
가성비도 없다. 왜냐면 무료니까!! 입장료, 대여비 모두 무료인 눈썰매장!
양주 눈꽃축제
크라운해태 아트밸리의 겨울축제로 장흥자연휴양림 속 눈썰매장, 눈떼조각, 타워네트로프 놀이대 등 겨울놀이들이 마련되어 있다.
성남종합운동장 눈썰매장
입장료+대여료가 천원! 부담없이 즐길 수 있는 눈썰매장. 입장권, 매점 모두 현금결제만 가능하니 두둑히 챙겨가자.
뚝섬한강공원 눈썰매장
눈썰매 외에도 빙어잡기, 바운스, 기차, 바이킹 등 놀거리들이 있어 아기들도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안성빙어축제
빙어들이 쉽게 잡히지 않아도 걱정 NO. 아이들이 가장 재미있어 하는 빙어뜰채잡이 시간이 준비되어 있다.
파주 퍼스트가든 빛축제
아도니스 컨셉의 테마정원이 밤이 되면 오색찬란하게 빛난다. 무료 눈썰매장과 전통놀이 체험도 즐길 수 있다.
파주 프로방스 빛축제
프로방스 마을의 빛축제로 소박하지만 무료로 빛축제를 즐길 수 있으니 부담없이 떠나보자.
어린이비전센터 사계절썰매장
사계절 내내 운영하는 썰매장으로 어린이비전센터와 라바파크까지 붙어있어 하루종일 신나고 다양하게 놀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