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문우당서림
216
point 사진
~
point 사진
강원 속초시 중앙로 45 문우당서림
point 사진
033-635-8055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20.02.18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여행지의 서점에 들러보세요

아이들이 초등학생이 되어 가장 좋은 점은 각자의 책을 읽을 수 있다는 것이다. 아이들이 더 어렸을 때에도 여행지에 가면 서점 또는 도서관에 들르곤 했지만, 요즘은 더욱 그 시간이 값지게 느껴진다.

속초 여행 중 여행의 쉼표를 메워줄 책을 한권씩 구입하기 위해 문우당서림에 들렀다. 동아서점과 고민하다 문우당이 아이들이 볼거리가 조금 더 많은 듯 하여 선택했다.

문우당은 요즘 서울에서 찾아보기 힘든 개인이 운영하는 중형서점이다. 작은 동네서점보다 책의 양이며 큐레이션이 풍부하고 대형서점엔 없는 고유의 문화와 철학이 느껴져 개인적으로 너무 좋았다.
한 가족이 운영하신다는데 서점 따님이 디자이너라서 디자인적으로도 매끈하게 다듬은 흔적들이 곳곳에서 느껴진다. 문우당 서림에 발하는 점, 서림에 온 소감 등을 적을 수 있는 코너 등 아이들이 참여할 수 있는 공간도 있어 좋았다.

어린이도서 코너도 책이 다양했으며, 문우당에서 직접 만든 굿즈, 문우당만의 책 추천 등이 마음에 들었고 서점 곳곳에 앉아서 책을 읽을 수 있는 공간도 성의 있게 만들어져있었다. 책을 구매하면 선물도 잔뜩 챙겨주신다.

문우당서림 옆 비밀의 문을 열고 들어가면 서림의 따님이 얼마전 오픈했다는 문구점 '문단'이 있다. 아름다운 문구류를 서점의 창고로 쓰였다는 공간에 독창적으로 진열해놓았는데 아이들에게도 친절하게 오픈해주셔서 좋았다.

여행의 시작점에 여행지의 서점에 들르면 여행이 더 풍성해지는 기분이다. 그 지역이 새롭게 보이기도 하고 말이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