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EQ의 천재들

요즘 4살 5살 딸내미들에게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는 전집이다. 무려 71년에 시작된 역사깊은 전세계적 베스트셀러라서 언젠가 구입해줘야지 하고 있었는데 도서정가제때 고민하다가 못사고 그 이후로 우연찮게 저렴하게 100권이 넘는 전집 세트로 구입했다. 스티커와 CD DVD까지 있어서(BBC에서 방송했던 애니메이션이라고) 가격대비 만족도는 최고! 게다가 아이들 반응이 폭발적이니 후회없는 구매였다. 아이들은 요즘 이 시리즈만 보느라고 다른 책을 안볼 정도다. 자기는 꽈당씨라며 자꾸 넘어지기도 하고, 재채기씨라며 재채기를 해대기도 하고, 아빠에게 별명을 붙여주기도 하며 정말 좋아한다.

글밥은 꽤 많아서 그림에 나오지 않는 내용이 꽤 있기 때문에 5세 이상부터 추천하고 싶지만 4세인 둘째도 너무 좋아하므로(내용을 다 알아듣는건지는 알 수 없다) 4세부터 추천. 내용은 내가 봐도 재미있다. 100권이 넘어가다보니 사실 패턴이 뻔한것도 있음에도 재미가 있다. 또한 책 마지막 장에 스티커 붙이기와 색칠하기가 있어서 아이들이 너무 좋아한다. (책이 많다보니 스티커의 양도 엄청나다!)

하얀 책 말고 컬러 표지로 된 시리즈는, 원작자의 아들이 계속 집필하고 있는 새로운 시리즈로서, 흰 책들이 주인공 한명이 나오고 부수적으로 다른 인물 한둘이 나오는 형식임에 반해 이전 캐릭터들을 무리지어 새로운 내용을 만든 책들이다. 처음 구입이라면 개별적으로 된 하얀 책들부터 추천하고 싶다. 우리도 아직 컬러표지(글리터 시리즈)책은 보여주지 않고 있다. 어느정도 캐릭터 파악이 된 후 읽어주면 더 재밌을듯 싶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