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포천 아도니스 호텔
5282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포천시 신북면 삼성당리 460-2
point 사진
031-530-93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6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과 가기 좋은 아도니스 호텔

포천여행을 계획하며 숙소를 찾아보니 우리 동선에서 마땅한 곳이라곤 아도니스가 거의 유일했다. 평일 가격에 비해 주말 가격은 너무 높았지만 선택의 여지가 없어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로 예약했다.
우리는 스탠다드 트윈룸에 묵었는데 싱글침대 두개를 붙이니 네식구도 넉넉하다. 룸컨디션이나 청소상태는 그냥저냥하다. 오래된 콘도 느낌이 좀 난다.

2인 조식이 포함되어있어 6살 딸아이만 8100원을 추가로 내고 이용했는데 밥부터 토스트와 시리얼까지 종류도 많고 구색은 다 갖춰져 있었지만 맛은 그닥. 그래도 가격이 아주 비싸지 않고 아이들 식기도 준비되어있고 편하고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 좋았다.

이런 저런 아쉬움들을 불식시킬만큼 아도니스 호텔의 넓고 아름다운 정원은 정말 인상적이었다. 관리가 아주 잘 되어있고 잔디가 깔려있으니 아이들이 뛰다 넘어져도 걱정없다. 한쪽엔 놀이터도 있어 날 좋으면 몇시간도 거뜬하다.

실내수영장은 투숙객도 50%할인만 될뿐 유료로 이용 해야한다. 24개월 이상이면 요금을 낸다. (우리 네식구 이용료 3만원이었다.)
수영장은 크지 않지만 깨끗했고 물이 아주 따뜻해서 좋았다. 키판과 구명조끼도 구비되어 있어서 튜브를 안가지고 갔는데도 잘 놀수있었다. 풀장내 튜브반입 가능하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