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8
메이필드 호텔
5005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서구 발산1동 426
point 사진
02-2660-90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름날의 메이필드

메이필드 호텔은 친정 근처인데도 그동안 한번도 가보지 않았다가 리틀홈 리뷰를 보고 가보게 되었어요. 돌잔치 스냅 장소로도 유명한 곳이던데 가보니 왜 그런지 알겠더라구요. 아름다운 정원과 이국적인 풍경에 마치 여행 온 듯한 기분이 들었어요. 날이 좋아 아이를 잔디에서 놀게도 하고 커피한잔도 할 겸 메이필드에 다녀왔네요. 잔디밭에서 비눗방울 놀이도 하고, 조그만 연못 안에있던 올챙이 구경도 했어요.

호텔이라 그런지 식사와 커피 가격이 상당히 비싸서 저는 호텔 내 찰리브라운 카페를 이용했는데, 카페 바로 옆에 투숙객이 아니여도 무료로 이용가능한 키즈카페가 연결 되어있어 친정엄마 찬스를 빌려 모처럼 여유를 누리다 왔어요.

다른 리뷰들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메이필드 호텔

서울이지만 왠지 여행을 온듯한 기분을 내기 좋은 메이필드 호텔. 남편이 일찍 퇴근한 금요일 급하게 예약하고 떠난 하루 여행의 숙소였다.
우리 가족은 이렇게 돌발 여행을 떠날때가 종종 있는데 그때 요긴하게 쓰는 것이 당일 숙박예약 어플이다. 나는 인터파크의 '체크인나우'를 가장 잘 이용하는데 본래 20만원을 웃도는 방을 평일가격으로 약 11만원에 예약했다. (우리방은 슈페리얼 더블이었다.) 주말엔 가격이 더 올라가지만 방이 있기만 하다면 정상가보다는 훨씬 저렴하다. 조식은 불포함된 가격인데 근처 롯데몰로 왕복하는 셔틀이 운행하고 있으므로 필요하다면 이곳에 가서 쇼핑과 식사를 할수도 있다.

메이필드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아름다운 정원과 산책로다. 아직 초록잎이 나지 않아 약간 황량한 느낌이었지만 아이들이 놀기엔 너무나 좋은 환경이다.
또 투숙객은 실내 수영장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데 튜브반입도 되고 유아풀이 따로있어 좋았다. 체크아웃하기 전엔 몇번이고 이용할 수 있다. 7~8월엔 야외수영장도 오픈한다. (수영장 이용시간은 06:00~20:30) 수영장은 복장규정이 엄한편이지만 우리 아이들이 수영모자를 가져오지 않았더니 무료로 빌려주었다.

단점이라면 호텔내 식사가 많이 비싸다. 조식은 사실 별거 없는데도 성인 39000원, 소아는 30000원이나한다. 조식을 이용하고프다면 조식이 포함된 패키지를 구입하는 것이 좋을것 같다.

아름다운 메이필드

로비에 한 벽면을 차지하고 있는 "아름다운 메이필드" 라는 그림이 너무 좋다. 아름다운 곳이다. 조명도 그렇고, 옆의 낙원식당이라는 곳도 그렇고, 호텔 뒤 잔디밭도 목가적인 느낌이 나는 곳이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