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9
플레이도우 밀 메이킹 키친
177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플레이도우로 만드는 음식

우연히 sns에서 사진한장 보고 홀딱 반해서 폭풍검색끝에 구입한 플레이도우 밀 메이킹 키친입니다. 미니 미니 오븐과 가스레인지, 프라이팬, 식탁, 오븐쟁반과 각종 요리도구며 점토놀이 도구와 음식만들기 좋은 컬러의 점토가 깨알같이 들어있는 신나는 세트지요. 주로 디저트 만들기는 많이 봤지만 이런건 처음봐서 정말 힘들게 찾았는데 어이없게도 이마트에 떡 하니 있었어요. 가격도 2만원대 중반으로 착하게요. 그런데 인터넷 찾아보면 8만원에 파는곳도 있고, 가격은 2만원대인데 배송비가 2만원인 곳도 있어요. 제가 샀을때보단 파는곳이 많아지긴 했는데 아직은 이마트가 최저가인것 같네요.

애들이 뜯어달라고 붙어서 사진도 못찍게하고, 아주 난리였네요. 덕분에 사진도 미흡하고 샘플도 힘들게 만들었어요. 안에 열장의 레시피 카드가 들어있다고 하는데, 6장은 박스에 그려진걸 잘라서 써야 하는 거였어요. 하지만 레시피 카드를 보면 정말 만들어보고 싶어진답니다.

토마토와 브로콜리 감자튀김 등을 만들 수 있는 틀은 뒤집으면 식탁이 되고, 밀대는 식탁 다리가 되요. 가스렌지 뒷면에는 조리도구를 걸 수 있는 고리도 있고, 사진엔 없지만 정말 단순한 원리로 식빵을 만들 수 있는 토스터기에는 진짜 감탄했답니다. 국수뽑는 것도 있는데 정말 다양한 모양의 파스타와 베이컨까지 만들 수 있구요, 젤 마음에 드는것은 뭐니뭐니해도 닭다리가 아닐까 싶어요. ㅎㅎ

5살 큰아이는 다 밀고 뽑고 잘라서 후라이팬에 볶는 등 나름대로 요리를 하고 있고, 같이 피자도 만들어보았어요. 4살 둘째는 여전히 모든 점토를 섞고 좋아하고 있었지만요. ㅋㅋ 좀더 제대로된 meal을 만들려면 6세이상에게 추천해요. 근데 아마 엄마도 재미있을걸요!

단점은 틀이 아주 정교하진 못해서 국수뽑을때 사방에서 점토가 삐져나오고 닭다리도 이음새가 이쁘게 안떨어져서 아쉬웠어요. 그래도 가격대비 훌륭한 장난감으로 추천합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