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녹차미로공원
118
point 사진
~
point 사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색달동 산 52 녹차미로공원
point 사진
064-738-4405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9.10.06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진정한 미로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제주도에는 미로공원이 여럿 있다. 메이즈랜드와 김녕미로공원을 가보았는데 (리뷰있음) 이번엔 녹차미로공원에 도전해보았다.

녹차미로공원은 제주다원이라는 이름을 하나 더 가지고 있는데, 미로공원 뿐 아니라 녹차를 기르는 녹차밭이기 때문이다. 그래서 성인 입장료에는 미로공원 이용료와 녹차 한잔이 포함되어 있다.

이곳엔 총 5개의 미로코스가 있다. 하지만 미로만 있는 것은 아니고 핑크뮬리밭 포토존, 해먹, 녹차도 마시고 방문소감도 남길 수 있는 셀프카페 등 즐길거리가 제법 있다.
때문에 대부분이 미로는 두 코스정도 해보고 여유롭게 시간을 보내다 돌아가는 듯 했다. 1코스는 아주 쉽게 통과할 수 있지만 2코스는 제법 어렵다 느껴지고, 3코스는 정말 어렵기 때문이다.

하지만 우리집 남매는 이 어려운 미로에서 되려 승부욕이 발동, 5코스를 모두 정복하겠다는 야심으로 될때까지 미로를 헤매고 다녔다. 그래서 결국 모두 클리어! 쉬지않고 미로만 통과하는데 총 1시간 20분이 소요되었다.
개인적으로 이곳의 미로코스가 해본 중 가장 어려웠다. 그래서 중간엔 못 빠져나가는 것은 아닐까 살짝 겁이 나기도 했지만, 어른이 하기에도 정말 흥미진진했다. 5코스까지 모두 통과했을땐 정말 어마어마한 성취함이 있다.

이곳의 또 하나의 매력은 높은 지대에 위치해있어 탁 트인 전망을 마주할 수 있다는 점. 저 멀리 산방산까지 드넓은 차밭을 배경으로 한눈에 들어온다. 셀프카페에서 녹차를 한잔 마시며 흘러간 옛노래를 들으며 방문소감을 적어 붙이던 순간도 너무 좋았고, 기대하지 않았던 핑크뮬리를 만났을때도 좋았다. 큰 기대없이 들렀다가 이번 여행 가장 기억에 남는 곳이 되었다.

다른 미로공원에 밀려 생각보다 관광객이 많이 없는 분위기였는데, 숨어있던 보석을 발견한 기분이었다. 멋진 풍경과 재미를 모두 누릴 수 있는 곳이니 모험을 좋아하는 가족이라면 꼭 한번 들러보시길 추천한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