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산속등대
1045
point 사진
~
point 사진
전북 완주군 소양면 원암로 82 산속등대
point 사진
063-245-2459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20.01.27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산속등대

산속등대는 수십 년간 방치된 폐종이공장을 리모델링해 지난 5월 개관했다.
8000평 규모에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갖춰 이제는 지역 문화랜드마크로 자리잡은 듯 했다.
어린이체험관인 어뮤즈월드와 미술관, 슨슨카페와 버스킹 무대가 있어 전시, 교육, 체험, 공연 등을 한번에 !
여름에는 야외수영장에서 물놀이도 가능한 곳이다.

자연 속에서 즐기는 다양한 체험으로 아이도 정말 좋아할만한 곳이라 방문했는데, 하필이면 내가 간 날에 태풍이 와서-.-;;;
비바람이 심해서 야외공간을 다 치워놔서 휑~했다.
지금은 태풍이 지나가서 다시 이쁜 야외가 되었을 듯^^
너무나도 아쉬웠지만, 그래도 어린이테마체험 어뮤즈월드는 실내체험이라 정말 다행이였다.(따로 리뷰)

<슨슨카페>
아이만 들어가는 체험이라 옆에 슨슨카페에서 기다리면 된다. 산속등대 성인입장권은 10,000원인데, 슨슨카페에서 아메리카노,레몬, 자몽차 중에 한가지를 무료로 마실 수 있다.

<보물찾기>​
보물은 숫자가 써있는 교환권인데 찾기 쉬웠고, 소양면을 준다.(1인 1교환/ 소양면은 우리나라 농산물이 들어간 명품라면! 2019콘텐츠 메이커톤대회에서 대상을 받았다)
셀프라면기계가 있어 원하면 라면을 끓여먹을 수 있고, 음료도 판매. 먹는공간도 있고, 셀프라 아이가 재밌어하고 매운거 잘 못먹는 아이라 스프를 조금만 넣어먹었다.

<산속등대미술관>​
산속등대미술관은 올해 세 번째 기획전시로 ‘리카르도 마트라카스 초대전’을 미술관 제1관에서 개최한다.
(~10월 18일까지)

다른 리뷰들
복합문화공간 산속등대

크리스마스날 산속에 있는 등대라는 독특한 컨셉에 이끌려서 가보기로 했다

오래된 공장을 개조해서 만든곳인데 제1미술관(이갑재-콜라주시티전)과 제2미술관(화이트방과 블랙방)등대폰트 연못외 두군데 연못, 모래가 가득한 고래놀이터와 굴뚝을 개조한 등대, 마지막 순번 별빛정원까지 있다

ㄷ자 모양의 카페는 해질녘인 5시가 되자 실외 작은 모닥불을 켜고 산속등대의 공간 곳곳에 조명이 켜졌다

어린이 체험은 어뮤즈 월드는 4시에 두시간 이용했는데 요리체험,안전체험 마지막으로 레고존에서 보냈다고 했다(처음 입장권을 구입 체험권으로 추가 결제했고 아이는 체험중 하고싶은 체험을 선택했다고)

이벤트 행사중인 하루 백개의 보물찾기는 어려웠지만 선물로 받은 라면을 끓여먹는건 아이도 재밌어했다(팁을 주자면 스카치테입으로 붙여놨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