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7
홀리가든
1644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북 봉화군 명호면 비나리길 172-47 홀리가든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9.12.15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6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조용하고 깨끗한 펜션

봉화에 위치한 홀리가든은 동쪽집과 서쪽집, 별채 세 방만 있는 작은 민박집이다. 창문으로 보이는 풍경의 뷰가 멋져 sns상에서는 이미 유명한 곳인것 같았다. 평일임에도 불구하고 2-3달 예약이 이미 꽉 차 있었는데 운좋게도 비어있던 하루를 예약 할 수 있었다.

홀리가든은 비나리마을 안에 위치해있는데 산 속 마을이라 정말 조용하다. 가는길 주변에는 산과 논과 밭 뿐이었다. 방 문을 열자 이곳이 인기있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우선 산속 민박집이라는 생각과는 다르게 굉장히 깔끔하고 세련된 인테리어가 눈을 사로잡았다. 복층으로 되어 있어 천고가 높아 답답하지 않아 좋았다.

가는날에 비가 너무 많이 내려서 바베큐를 할 수 있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도 문 바로 밖에 바베큐 하는곳이 마련되어 있었고 튼튼하게 지붕이 쳐져 있어서 운치있게 바베큐를 즐길 수 있었다. 바베큐를 신청하면 숯과 불판을 준비해주신다. (2만원)

아침에 일어나니 이곳이 인기있을 수 밖에 없는 이유를 알 수 있었다. 창문 밖으로 보이는 풍경이 너무 예뻤다. 아침에는 조식으로 모닝빵 2개씩과 사과즙 또는 커피를 제공한다. 모닝빵은 아침에 직접 구우신것 같았다.

동쪽집과 서쪽집 사이에 식당이 있어 소음 걱정없이 지낼 수 있어 좋았다. 차분하게 휴식을 취하고 싶다면 추천!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