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8
영월 젊은달와이파크
1824
point 사진
~
point 사진
강원도 영월군 주천면 1376-36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20.07.15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자연과 어울러진 그림같은 미술관.
영월에 핫스팟 젊은달와이파크 미술관에 다녀왔어요. 강릉 하슬라아트월드에서 운영하는 곳이라고 해요. 영월의 멋진 산세를 풍경으로 붉은색 설치작품들과 하얀 미술관 건물이 그림같이 어울러져요.
다양한 현대 미술작품전시 뿐만 아니라 맥주뮤지엄, 술샘박물관도 있고 공방도 운영하시더라구요. 매표소에는 카페가 있어 여유롭게 차한잔 가능해요. 규모가 크고 곳곳이 포토존이라 둘러보는데 한시간정도 걸렸어요. 대부분 설치조각품들이라 아이들도 지루해하지 않고 파빌리온에는 작품처럼 보이는 그물놀이망도 있답니다. 영월가시면 꼭 가보시길 추천해요.
다른 리뷰들
자연, 예술, 놀이가 하나된 공간
영월에 꼭 가야할 이유가 하나 더 생겼다. 강릉 하슬라 아트월드의 영월버젼, 젊은달 와이파크가 생겼기 때문이다.

이곳은 조각가 최옥영 작가의 작품으로 건물과 미술작품의 경계가 없이 그 자체로 볼것, 놀곳이 되는 멋진 곳으로 흰 건물과 빨간색의 조화가 강렬해 어른 아이 모두의 눈을 사로잡는다.

입장권을 내고 들어가면 테마별로 꾸며진 여러 공간을 마주하게 되는데, 재생 재료를 활용하여 거대한 스케일로 쌓아올린 공간들이 정말 멋졌다. 아이들도 일반 미술관보다 훨씬 자유로운 분위기라 이곳 저곳을 누비며 즐거워했고, 엄마들은 멋진 사진을 찍느라 여념이 없었다.

이곳의 하이라이트는 5000원의 추가요금을 내고, 여러 위험을 감수한다는 동의서까지 쓰고 들어가야하는 그물로 된 공중 공간이었다. (그러나 전혀 위험하지 않다, 4세 이상, 125kg이하 이용가능)
30분 동안 직원분이 지켜보는 가운데 이용해야하는데 아이들은 하늘 위를 나는 듯 정말 즐겁게 뛰어 놀았다.
멋진 공간을 누리며 즐겁게 놀 수 있으니 더할나위가 없다. 다른 계절에도 또 오고 싶은 곳이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