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호로고루
4563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기 연천군 장남면 원당리 1257-1 연천호로고루
point 사진
031-839-2144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20.06.07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5명 중 1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주도같이 전망이 너무 좋아요.
고랑포구 역사공원을 다녀오고 근처에 호로고루가 있다 해서 애들은 피곤해했지만 들렀습니다. 큰 기대는 안하고 그냥 경치만 보고 오자 했는데 생각보다 너무 좋았어요.
언덕 중턱에서 탁 트인 공간에 녹음이 우러져 있는 모습을 보니 절로 힐링이 되더라구요.
또한 옆에서 강이 유유자적 흐르는 모습도 참 낭만적이었어요. 예전 이곳이 고구려 백제 신라가 차례로 차지하며 성을 쌓았던 곳이라 하니 역사적으로도 의미가 깊은 곳이었어요. 그 옛날 삼국시대 병사들이 훈련하는 모습도 상상해봤어요.
개인적으로 사진 찍기도 좋은 스팟지점이 아닌가 생각되네요. 노을저녁에 가서 더 좋았어요. 날씨가 좀 더 선선해지면 연천 가시면서 한번 들르시는건 어떨까요?
다른 리뷰들
하늘로 오르는 계단
요즘 sns에서 많이 보이는 장소. 연천에 위치한 호로고루다. 사진으로 볼때는 그저 풍경좋은 곳으로만 생각했는데 막상 가보니 강이 유유히 흐르는 풍경과 어우러져 어떤 비장미 같은게 느껴졌다. 실제 이곳은 고구려와 백제 신라가 격전을 벌였던 성터다. 입구에 있는 호로고루 홍보관은 작지만 역사적 설명이 잘 되어 있으니 먼저 들러본 후 답사하면 이곳의 운치를 더 잘 느낄 수 있다. 아이들과 함께라면 빼놓지 않고 들러보시면 좋겠다. 호로고루까지 짧은 산책을 할 수 있도록 길이 잘 나있고, 너른 잔디밭도 있어 아이들이 뛰어놀기도 좋다. 지금은 보리밭이 초록물결을 이루고 있어 더욱 싱그러웠다. 사진찍고 뛰어노는 것 외엔 별 재미가 없는 곳이지만 요즘같은땐 이런 한적한 곳이 딱이다. 주차장이 제법 넓게 (좀 떨어져 있지만) 되어있는 것으로 보아 사람이 많을땐 꽤나 붐빌수도 있겠다. 큰 기대 없이 한가로운 풍경을 즐기길 원하는 가족에게 추천한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