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라이트월드 나무숲놀이터
11385
point 사진
~
point 사진
충북 충주시 남한강로 24 충주라이트월드
point 사진
1522-1258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9.12.15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7명 중 3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무료로 즐기는 최대규모의 놀이터

충주 라이트월드내 나무숲 놀이터가 있습니다. 요즘 큰 아이가 놀이터에 푹 빠져서 이리저리 놀이터들 가고 있는데 만골 놀이터 자주 가다가 이번에는 여기 갔어요.
우선 규모로 보면 우리가 알고있는 만골공원보다 더 커요. 그리고 무엇보다 만골이 미끄럼틀 위주로 되어있다면 여긴 미끄럼틀, 출렁다리, 그물다리, 공중 트램펄린, 그물잡고 오르기 등 다양한 체험 및 즐길거리가 많이 있어요. 정말 놀이터 가운데는 큰 나무가 하나 있는데 브라키오사우르스가 두발로 서서 나뭇잎을 먹는 모습이 상상될만큼 상당히 큰 나무였습니다. 라이트월드가 오전 오후에는 무료입장이라 여기도 당연히 무료입니다.

야외에 있는 초대형 키즈카페같은 곳이었어요. 첫째가 땀 뻘뻘 흘리며 신나게 놀고 최고라며 엄지척했어요. 뒤에는 워터범퍼카가 있는데 아이이용기준 5000원이에요. 저흰 사람이 없어서 놀이터가 좀 힘들 무렵에 신나게 타고 왔어요. 사장님이 친절한 분이더라구요. 옆에는 영유아 놀이동산인 라바랜드가 있는데 아이가 워낙 잘놀아서 굳이 갈 필요는 못느꼈어요. 근데 아이가 놀이터하고도 시간이 남는다면 여기 가는것도 괜찮다 봅니다.

다른 리뷰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름드리 플라타너스나무 5그루 품안에서 뛰노는 하루

-충주 무술공원 부지 라이트월드내 위치한 나무숲놀이터. 어른 서너명은 손을 잡아야할 둘레의 커다란 플라타너스 다섯그루를 연결하여 만든 놀이터는 한눈에 담지도 못할만큼 규모가 상당하다.
밧줄,오르기,긴 미끄럼틀등 아이들이 좋아할 요소들로 가득차있어 아이들은 쉴새없이 여기에서 저리로 바쁘다. 어른들에게도 동심의 마음을 불러일으키어 아이와 같이 들어가 이곳저곳을 누비고 싶지만, 어른은 출입금지!(청소년도 출입금지!) 대신 아이들의 안전을 위해 파란조끼를 입고 계신 안전요원분들이 계셔서 아이들이 조금 위험하게 놀면 제지해주신다.
언니오빠를 따라온 동생들은 좀 더 앞쪽에 있는 작은 놀이터와 잔디밭에서 놀면된다. 잔디밭도 상당히 넓고 그늘막텐트도 설치 가능하여 가족끼리 공차기,배드민턴,캐치볼,비누방울놀이등 다양하게 즐기는 모습들이였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