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2
크리타갤러리 'PLAYFUL WORLD' 전
4404
point 사진
2019-09-09 ~ 2020-02-29
point 사진
경기 수원시 영통구 광교호수공원로 80 크리타스튜디오
point 사진
031-8019-8091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9.12.15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3명 중 1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종이로 만든 동화의 세계

앨리웨이 광교에 새롭게 오픈한 크리타 갤러리의 두번째 전시에 다녀왔다 워낙 우리 아이들이 어려서부터 종이로 만들기 하기를 즐겼던터라 종이를 이용한 작업을 전시한다기에 더욱 기대가 되었다.
이번 전시의 주인공인 밀림보(milimbo)는 두명의 작가로 구성된 스페인의 디자인스튜디오라고 한다. 이름은 낯설지만 여러 전시물들을 보니 아이들에게 친숙한 소재와 재료, 형태라 쉽게 흥미를 가질 수 있었다.

그림책, 포스터 등 밀림보의 제작물과 게임처럼 이리저리 구성할 수 있는 카드보드 체험공간이 마련되어 있었다. 작업의 주 재료가 종이이긴 하지만, 일반 골판지보다 훨씬 강도가 높은 단단한 재질이라 이리저리 조각을 조립하여 형태를 만들 수 있는 점이 참 좋았다. 눈으로 보기만 하면 아쉬웠을텐데 전시장 한켠에 아주 넉넉하게 누구나 자신만의 작품을 만들어 볼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카드보드 조각들이 비치되어 있어 이곳에서 한참 놀 수 있었다.

따로 구획된 공간에선 카드보드로 만든 거대한 미로가 설치되어 있었는데 관람하는 아이들 모두 이 곳을 보자마자 뛰어들어가기 바빴다. 조명도 어둑하여 정말 동화속으로 들어온 듯한 기분이 들었다.

전시장 규모는 그리 크지 않지만, 아이들이 만져보고 체험해 볼 수 있는 코너들이 있어서 아이와 함께 들러보기에 좋은 전시이다. 크리타가 위치한 앨리웨이 키즈 전체가 아이들을 위한 공간으로 꾸며져 있어서 조금 더 편한 마음으로 아이와의 나들이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좋았다.
전시기간이 연말까지로 넉넉하니 앨리웨이 구경도 할겸 크리타 갤러리의 전시와 워크샵을 함께 즐기시면 좋을 것 같다.

다른 리뷰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PLAYFUL WORLD

2019년 9월, 수원 광교에 위치한 크리타(CR!TA) 갤러리에서 스페인 그래픽 스튜디오 ‘밀림보(milimbo)’의 첫 내한 전이 열린다. 친환경 소재인 카드보드지로 이루어진 공간 설치 외 북, 일러스트 등 작가의 다양한 스펙트럼을 소개하며 관객들이 카드보드 모듈을 이용해 작품을 완성해 보는 즐거운 경험을 제공한다.

다양한 시설이 한데 모여있어 온 가족이 가기 좋은곳

앨리웨이에 있어서 맛있는 가게도 많고
갤러리 갔다가 호수공원 산책하기도 좋아요.
3살 딸랑구 데리고 갔는데
아무것도 모를줄알았는데 너무 좋아하네요.
다양한 전시가 늘 열리고 있는데
다양한 연령을 커버할 수 있어요.
2층이 갤러리가 위치해있는데
1층에는 작게 책 볼 수 있는 공간이 있어서
아이들과 시간 보내기 너무 좋아요

연관글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