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
포프리(Fourfree) 계란
922
point 사진
~
point 사진
point 사진
1588-0029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샛노란 계란 노른자 포프리(Fourfree)계란

계란이 들어가는 요리는 언제나 간단하기도 하지만 영양가도 높아서 자주 아이들에게 만들어주고 있다. 게다가 어떤 계란요리를 해도 아이들이 맛있게 먹어주니 그 또한 얼마나 고마운지!

우리집에서는 계란을 일주일에 많게는 열알정도를 소비하다보니 냉장고에 꼭 넉넉하게 사두긴하지만, 매번 달랑달랑할때 마트에 가는일이 빈번하고 아이들에게 간장계란밥과 같이 휘리릭 만들어 먹이고 집을 나서야할때 처럼 꼭 필요 할 때 계란이 똑 떨어질때가 많아 아예 배달해주는 곳을 찾다 포프리 계란을 알게 되었다. 우리집은 한 이년전 부터 배달받고 있는데 매번 대만족이다.

매장에서 팔고있는 계란은 수십가지정도 되고 맛도 영양가도 가격도 천차만별이다. 게다가 비릿한 냄새에 기겁하는 까탈스런 아들때문에 정말 신중하게 고르고 고르지만 그 특유의 비린맛이 나는 계란이 얼마나 많던지.

하지만 Fourfree(NON-GMO사료, NO 바이러스, NO 비린내, NO 항생제라서 Fourfree라고 한다)는 아무래도 청정지역에서 닭들이 스트레스없이 자라고 생산과정이 투명하고, 일체 유전자 변형을하지 않은 옥수수나 콩 등으로 만든 사료를 닭에게 먹이고 또한 항생제 대신 발효액을 직접 달여 먹인다고 한다. 정말 그 때문이지는 잘 모르겠지만 계란을 톡 터뜨려보면 탁월하게 샛노란 노른자색에 놀라고 고소한 그 맛에 또 놀라게된다. 특히 삶았을때나 프라이를 해 보면 색과 맛의 차이를 느낄 수 있다. 까탈스런 아들도 살짝 익힌 출렁출렁한 노른자를 홀홀 입에 털어 먹는걸 보면 정말로 차이가 있는지도!

가격은 열알에 4,800원이고 자동이체를 할 경우 열알당 200원이 할인된다고 한다. 우리집은 일주일에 한번 열알씩 받아보고 있고, 앞으로도 쭉 받을 생각이다.

포프리에서는 NON-GMO 콩으로 만든 두부도 판매하고 있는데 생식용이라 부들부들한 타입의 두부이다. 개인적으로 매끈한 두부보다는 거친 두부를 좋아해서 몇 번 받아보고 이내 그만두었지만, 아침에 바쁠때 우유와 두부를 갈아 마시고 견과류정도를 먹으니 건강하고 든든한 느낌이었다.

전화문의를 해서 배달 가능한 지역인지 먼저 알아보고 일회성 배달도 가능하니 먼저 먹어보고 배달을 해도 나쁘지않을듯.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