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예천곤충연구소, 곤충생태원
718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북 예천군 효자면 고항리 575-9 예천곤충멀티체험관
point 사진
054-652-5876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9.08.20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놀이터가 특히 멋진 곤충나라

숲이 우거진 산 가운데 예천곤충생태원이 있다. 곤충전시를 하는 곤충생태체험관과 멀티체험관을 기본으로 아주 넓은 생태공원까지 갖추고 있다. 이 공원은 생각보다 넓고 구경할것도 많다. 하지만 걸어서 구경할 엄두가 안난다면 모노레일을 타면 된다. (19년 4월 오픈)

모노레일은 생김도 귀여운데다가 코스도 제법길고, 중간중간 나름의 급경사도 있어 (속도는 아주 느려서 전혀 무섭지 않다) 아주 재미있었다. 모노레일은 공원에 있는 놀이터앞에 일단 정차하는데 이 놀이터가 또 아주 흥미로웠다.

놀이터는 줄을 잡고 한참을 기어올라가야 미끄럼틀을 타거나 다른곳으로 이동할 수 있는 형태들이어서 키 120cm 이하는 위험하여 이용할 수 없다. 꼬꼬마 동생들은 아쉽겠지만 우리 아이들은 간만의 모험적 놀이터에 시간가는 줄 모르고 놀았다.
놀이터가 무서운 아이들은 근처에 동굴처럼 꾸며놓은 전시관이나 개미미로를 하며 놀면된다. 30분 간격으로 모노레일이 오니 시간맞춰 재탑승하면 출발지로 돌아갈 수 있다.

곤충생태체험관도 규모는 작았지만 설명이 자세하고 친절해서 아이들과 둘러보기 좋았다. 비단벌레나 나비를 이용해 꾸며놓은 전시실도 아이들의 이목을 끌만하다.

거대한 무당벌레 모양의 멀티체험관이 또 아주 재미있었는데 모노레일과 함께 최근 오픈했다고한다. 곤충을 테마로 한 여러가지 게임을 할 수 있는데 이곳만의 컨텐츠라 신경을 많은 쓴것이 느껴졌다.

예천세계곤충엑스포도 이곳에서 열리니 (2020.5.1~17) 그때 맞춰 다시한번 방문하면 좋을것 같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