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4
농도원 낙농체험
12575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원삼면 원양로377번길 1-34
point 사진
031-321-0445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날씨좋은 날 최고의 목장 체험

날씨좋은 날에 넓은 잔디밭에서 뛰고 동물도 볼 수 있어서 좋아요.체험 중간중간 기다리는 시간이 생기는데 아이들은 뛸 수 있으니 지루하지 않구요.
아이스크림 만드는건 좀 어려워서 결국 도움을 받았구요.
체험마다 설명도 잘해주시고, 인원이 많아서 놀랬는데 조별로 로테이션해서 체험하더라구요.
직접 젖소 젖을 짜볼 수 있어서 좋았어요.
아침 일찍 시작해서 오후에 끝나니 하루 종일이라고 보시면 되요.

다른 리뷰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한번쯤 해볼만한 낙농체험

1. 아이스크림만들기
2. 치즈만들기
3. 트렉터 타기
4. 젖소 건초주기
5. 아기 젖소 우유주기
6. 젖소 우유짜기

이렇게 6가지를 하게 되요.
10시에 모여 20분쯤 인사나누고 3시까지 조별로 나누어 알차게 시간보내게 되고, 중간에 점심시간은 자율로 1시간30분을 주십니다.
저희는 김밥을 사오고 쥬스랑 과일을 준비해서 돗자리를 펴고 먹었구요, 햇볕이 너무 좋아 더 힐링되더라구요. 나무가 많은 잔디에 있으니 기분이 절로 좋아요. 꽤 알찬 하루였습니다.

15명 중 1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두돌부터 체험하기좋은 목장

두돌부터 이제 여러가지 체험을 하기 좋은때라 어딜갈지 늘 고민인 중에 리틀홈에 나와있던 곳을 보고 가게되었다.
첫째 27개월, 둘째 6개월이라 갈지말지 고민도 했는데 결과는 너무 좋았다.
예약인원만 들어오기에 짐이 많아도 놓을자리도 많고 우리는 유모차도 갖고 갔는데 체험장엔 못가져가도 주변을 산책할 수 있어서 좋았다.

무엇보다 체험장에 계신 분들이 너무 친절하게 설명해주시고 모든 아이들이 체험할 수 있도록 기다려주고 배려해주시는 모습이 너무 좋았다. 또한 예약제이기 때문에 번잡스럽지 않고 모든프로그램들이 전부 알차고 순조롭게 진행되었다.

체험프로그램은 리틀홈에 나와있는거랑 같다. 소프트아이스크림만들기, 젖짜기, 트렉터타기, 치즈만들기, 송아지관찰, 송아지우유주기, 건초주기 아침 열시반부터 시작해서 오후3시쯤이면 일정이 마무리된다. 12월부터는 여기일정에 피자만들기까지 추가된다고 하니 참고하심될거같다.

다음에 동생이 더 크면 꼭 다시오기로 다짐하며 돌아왔다^^

20명 중 1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전히 멋진 목장, 알찬 체험

오랜만에 농도원 목장을 다시 찾았다. 푸른 풀밭과 하얀 건물, 우거진 소나무숲과 예쁜 소들은 여전했다.

이곳은 체험을 위한 목장이 아니라 실제 120마리의 소를 사육하며 우유를 짜고 유제품을 만드는 목장이다. 때문에 체험은 주말과 공휴일에만 이루어지며 홈페이지에서 예약후 방문해야한다.

체험의 내용은 종전과 동일하게 스트링 치즈만들기, 아이스크림 만들기, 우유짜기, 소 우유와 건초주기, 트랙터타기로 10시30분쯤 시작해서 점심시간을 포함, 3시쯤 마친다. 체험시간이 넉넉하므로 거의 하루를 이곳에서 온전히 보내고 간다고 생각하면 된다.

주말엔 40명씩 총 4팀정도 운영된다고 하는데, 때문에 체험의 순서는 그때그때 달라질 수 있다. 지난번에 왔을땐 치즈만들기부터 했는데 이번엔 우유짜기부터 시작했다.

우유는 한명씩 다 짜보고 맛을 본다. 치즈는 한 가족이 하나씩 만드는데 양이 꽤 많아 만들면서 먹고도 집에 싸갈 수 있다. 우유가 바로 아이스크림이 되는 과정을 볼 수 있고, 목가적인 풍경을 트랙터를 타고 지나며 누릴 수 있다. 오늘 아침에 태어났다는 송아지도 만나보았다.

모든 쓰레기를 되가져가야하고, 사발면도 금지되어 있을만큼 환경유지를 위해 노력하는 곳이다.
그래서 야생노루나, 가재, 반딧불을 비롯한 각종 곤충들을 만날 수 있으며 우리 아이들이 마음껏 뛰놀 수 있는 곳이라 더욱 좋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