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귀엽고 활용도 좋은 아기장난감

Earlyears Lil' Shopper Play Set 는 우리 아이가 아주 어렸을때 아마존을 통해 구입한 것인데 여섯살이 된 지금까지도 너무너무 사랑받고 있는 쓰임 좋은 장난감이다. 얼리이얼스라는 브랜드 이름처럼 어린 유아들을 위한 장난감을 주로 만드는 곳인데 이 상품은 몇년째 이 브랜드의 베스트셀러인듯하다. (아마존에서 얼리 이얼스를 검색하면 가장 먼저 나온다)

펠트로 만들어진 조그만 쇼퍼백에 우유, 사과, 바나나, 양배추, 오렌지 인형이 들어있는데 모두 질감도 조금씩 다르고 만지면 바스락 거리거나 딸랑거리며 아이들의 오감을 자극하는 장난감이다. 우유팩은 열면 안에 작은 거울이 들어있어 우리 딸은 그걸 제일 좋아한다. 바나나는 껍질을 깔 수 있고 오렌지도 반으로 쪼갤 수 있다. 너무너무 귀엽다.

지금은 촉감놀이 장난감 갖고 놀 시기가 훨씬 지났음에도 귀여운 음식 모양을 하고 있는 덕에 소꿉놀이의 소품으로 여전히 잘 쓰이고 있다. 너무 가지고 놀아서 꼬질꼬질하지만 그래서 더 정이가는 우리집 애장품이다.

그런데 국내에는 좋은 가격으로 판매하는 곳이 없는듯 하다. 아마존에서 직구할일이 있을때 함께 주문하는 편이 좋을것 같다. (22불 정도 한다)
신생아 선물로도 좋은것 같다. 아이뿐 아니라 우리집에 오는 엄마들마다 보고 좋아하는 장난감이니 말이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