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6
브리오 주방놀이
23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BRIO 주방놀이

아이물건으로 넘쳐나는 집. 아이 키우는 동안은 어쩔 수 없다지만 그래도 인테리어 생각도 하고픈게 엄마 마음. 그래서 구매한 해외 아이방 인테리어에 단골로 등장하는 브리오의 스토브다.
큰아이 돌때부터 너무 잘 사용했던 들딸기 주방놀이가 너무 낮고 작아져서 무얼로 바꿔 줄까 고민하다가 자리차지도 많이 안하고 간결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 구입했다.

국내에는 판매하고 있는 곳이 거의 없지만 직구 가격과 거의 비슷하게 판매하는 곳이 있어 온라인으로 구매할수 있었다. 색은 흰색, 검은색, 빨간색이 있는데 판매자 상황에따라 물건이 있을때도 있고 없을때도 있다.

여타 주방놀이들처럼 화려한 기능도 없고 얇은 판자 몇장과 쫄대로 간단하게 조립되는 이 주방놀이는 가격에 비해 솔직히 좀 부실해보인다. 소리나고 불빛나는 장난감을 좋아하는 아이라면 싫어할수도 있다. 스토브 외에는 다른 부속품은 하나도 들어있지 않아 그릇이나 음식 같은 것은 추가적으로 사줘야 한다.

하지만 가벼워서 이리저리 옮기기 쉽고, 그러면서도 꽤 견고하고, 심플한 형태와 기능으로 아이가 상상할 여지가 많은 장난감이라는 점에서 나는 꽤 만족스럽다. 크기는 6살 허리춤 정도 오는 높이로 그리 크지 않다. 주방놀이가 큰 공간 차지하는 것이 싫다하는 분들께 좋은 크기다.
단 스토브 뿐이라 우리딸은 싱크대도 있으면 좋겠다는데 일단은 못들은척 하고 있는 중이다. 브리오 싱크대는 판매하는 곳이 더 없어서 직구해야하는것 같다. 스토브 만으로도 충분히 잘 놀수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