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1
삼척 쏠비치
3412
point 사진
~
point 사진
강원 삼척시 수로부인길 453 쏠비치호텔&리조트 삼척
point 사진
1588-4888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9.07.15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8명 중 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삼대가 만족한 숙소

삼대가 만족한 삼척 쏠비치 호텔-
친정부모님과 9세 8세 3세 아이셋을 데리고 다녀왔다. 호텔과 리조트가 있는데 우리는 호텔 패밀리룸을 선택! 이유는 단 하나, 바로 배 모양으로 생긴 이층침대 때문이었다. 이층침대 노래를 부르는 첫째둘째의 소원을 2박3일이나마 풀어주고 싶었는데 결과는 대만족!

이층침대 있는 방에 간다고 몇주 전부터 들떠있었는데 실제로 가서는 기대보다 더 좋아했다. 아이들을 타겟으로 한 캐릭터룸은 많이 보았지만 이렇게 세련되게 어른도 아이도 만족할만한 공간은 처음이다!
방이 넓진 않다고 해서 걱정했는데, 다섯명이 지내기에 크게 불편함은 없었다. (잘때는 한명씩 번갈아 할머니방에 가서 잤지만)

침대도 튼튼하고 너무 예쁘고, 작은 배 모양 테이블도 정말 좋아했고, 큰 침대헤드도 배의 키 모양으로 되어있고 가운데 세계지도가 붙어있어서 거기서도 한참을 놀았다.
불행히도 2박3일중 이틀을 비가 와서 할일이 없었음에도 방에서만 놀아도 아이들은 충분히 즐거워했다.
화장실엔 어린이용 낮은 세면대가 따로 있어서 아직 두돌도 안된 막내도 혼자 손을 씻을 수 있었고, 아기용 목욕가운도 두벌 비치되어 있었는데 너무 귀여웠다. 아이들에 대한 배려가 돋보였음!
(참, 그런데 아무래도 미취학 아동 타겟인지 초등 저학년인 우리 아이들에게는 침대도 가운도 조~금 작았다. 그렇지만 막내때문에 나도 배에서 자봤는데 생각보다 너무 편했음)

마지막날은 겨우 날이 개서 산토리니 광장에서 사진을 찍었는데 애들 인생샷을 건질 수 있었다. 사진이 정말 잘 나오니 어울리는 의상을 준비하면 좋겠다. 바닥분수도 있으니 젖을 준비도 할것!

다른 리뷰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또오고싶어요

아쿠아월드와 숙박을 한꺼번에 해서 좋았어요.
다시오고 싶은곳이예요. 가족여행으로 너무 좋았어요.매년 가족여행을 가지만 우리 가족 모두 만족 했던곳이예요 ㅋ 2박 3일 너무 알차게 보냈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