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3
메가키즈박스
4924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수원시 경수대로 권선구 270
point 사진
1544-007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9명 중 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어린이 전용 영화관 '메가키즈박스'

메가박스에서 운영하고 있는 '메가키즈박스'라는 곳이 있는데요, 이곳은
유아 및 어린이들을 위한 영화관, 어린이 도서관, 카페가 한데 어우러진 어린이 복합문화공간이에요.

영화관람료는 성인 아이 모두 7,000원 (조조는 5,000원), 24개월 이하의 영유아는 등본지참시 무료입장이에요. 좌석은 따로 정해져 있지 않고 선착순 자율 좌석제로 운영돼요. 신발은 벗고 입장이라 둘째나 어린 아가가 있으신 분들은 편하게 바닥에 풀어두고 영화 보실 수 있답니다. 아이들이 앉는 좌석은 디자인스킨 매트의자예요, 어른들은 맨 뒤쪽이나 양 사이드쪽으로 편한 의자가 마련되어 있어 그쪽으로 앉으시면 되고요.

이곳의 장점은 좌석이 고정되어 있지 않아 상황에 맞게 옮길 수 있는 점, 그리고 아이들이 눈높이에 맞춘, 아이들이 좀 더 편안한 마음으로 볼 수 있게끔 만들어놓은 아담하지만 포근하고 편한 분위기를 들 수 있어요.
그리고 다 비슷비슷한 또래의 아이들을 가진 부모들이라 아이들이 영화를 보며 너무 몰입한 나머지 큰 소리로 말을 하거나,혹은 울거나 소리를 질러도 모두 모두 이해해주는 분위기랍니다.

아쉬운 점은 모든 메가박스에 있진 않고 지금은 수원 영통점 한 지점에만 있다는 점이에요 ㅠ 다른 지점에도 많이 생겼으면 좋겠네요.

극장 옆으로는 조그마한 카페도 있고요, 도서관도 있어요. 영화 보기 전이나 후에 여기서 아이들과 시간 보내기에도 좋답니다.

다른 리뷰들
영화관과 친해지기, 메가박스 키즈관

저는 이곳을 리틀홈에서 알게되서 주말에 다녀왔어요. 제가 생각했던것보다 너무 좋아서 리뷰를 남기게 되었네요. 아들이 어두운곳을 병적으로 싫어해서 영화관 소리만해도 울어요. 그래서 영화는 엄두도 못내다가 이곳까지 찾아가게 되었어요.

일단 실내가 쾌적하고 아이들끼리 보니 조금 떠들거나 돌아다녀도 제지하거나 뭐라하는 부모님들이 없으니 좋더라구요. 이렇게 눈치안보고 영화를 볼수있다니...... 게다가 디킨의자 이외에 다양한 의자들이 있어서 골라앉을수 있다는 장점이 있어요. 처음엔 잘 앉아있다가 영화가 시작되니 패닉상태가 된 아들을 꼭 껴안고 누워서 봤어요. 누울 수 있는 의자가 따로 있답니다. 그래서 끝까지 다 보고 나올 수 있었어요. 강추하고싶어요.

그리고 매달 영화관안에 있는 도서관에서 체험학습이나 육아세미나등 다양한 행사들이있어요. 꼭 한번 가보시길 추천드려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