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4
극장판 '미니특공대'
29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영화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EBS 만화영화 '미니특공대'가 극장판으로 재탄생했어요! 티브이에 미니특공대 광고가 나올 때마다 아이들이 보러 가자고 조르더라고요. 그래서 추위를 뚫고 근처 영화관으로 출동했어요. 상영영화관은 검색해보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어요.

보통의 영화라면 다른사람들에게 방해가 되지 않게 조용하게 관람해야하겠지만 이 공연은 시작할때부터 아이들의 관심을 끌기 위해 영화로 미니특공대가 나와서 아이들에게 변신한 진짜 미니특공대를 불러달라고 요청한답니다. 아이들 모두 이구동성으로 신나게 대답하며 65분 상영시간동안 공연장 안은 깔깔깔 아이들의 웃음이 떠나지 않았어요.

제 생각에 특공대류의 영화 중에서는 아이들이 보기에 덜 자극적이고 아기자기한 영화 같더라고요. 평일 티브이로 보면 15분 정도 방영하지만 극장에서 65분정도로 길게 보니 아이들도 만족스러워했어요. 게다가 OST 까지 신나게 따라 부르더라고요. 미니 특공대 좋아하는 아이들은 정말 즐거운 영화관람이 될 것 같아요.


줄거리
동물 친구들이 살고 있는 블루벨 마을을 지키기 위해 오랜 세월에 걸쳐 비밀리에 결성된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놀라운 스피드 ‘볼트’, 최고의 점프 ‘새미’, 막강 파워 ‘맥스’, 최강 방어 ‘루시’ 각각의 특별한 능력을 지닌 미니특공대는 작은 동물들을 끊임없이 괴롭히는 악당 ‘나인’과 ‘파스칼’에게 맞서 작고 힘없는 동물들을 지키고 있다. 어느 날, ‘파스칼’은 모든 것을 복제해 버리는 외계인 ‘조디’를 세뇌해 미니특공대를 공격한다. 여기에 향기만 맡아도 울음이 터지는 꽃 기계몬으로 블루벨 마을을 온통 울음바다로 만들어 버리고, ‘파스칼’의 힘으로 더욱 강해진 쌍둥이 펭귄 도둑까지 등장하는데… 최강전사 미니특공대! 사악한 악당과 기계몬에게서 동물 친구들을 지켜라!

<출처 - 네이버>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