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이야기하며 공룡접기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엄마 아빠가 직접 만든공룡을 선물해줄 수 있는 책이 있어 소개한다.
아이즐 출판사의 이야기하며 공룡접기는 앞쪽엔 짧은 공룡 만드는 아이 이야기가 실려있고, 뒷쪽엔 공룡 접는 방법과 공룡을 접을 수 있는 종이들로 구성되어 있는 만들기책 겸 동화책이다.
사실 이런책에 들어있는 동화야 그닥그닥이고, 진짜 포인트는 실제 공룡의 느낌을 낼 수 있도록 정교하게 무늬와 색이 프린트된 종이와 다양한 공룡을 접을 수 있는 방법이다.

공룡접는 법을 안내하는 책은 이것말고도 여럿 있지만 이렇게 공룡무늬 종이를 포함하고 있는것은 드물다. 예전에 홍콩에서 비슷한걸 사서 만들었었는데 아이들이 너무 좋아했어서 반가운 마음에 구매했다. 가격은 6천 5백원. 20종의 공룡을 접을 수 있다.
아이들은 엄마가 접는 속도를 기다려주지도 않고 완성되는 족족 뺏어가 놀이를 하기 바쁘다. 연신 흥분해서 이거저거 계속 접어달라 난리다.

그러나 만들기와 종이접기에 좀 자신있다 하는 엄마인데도 처음 몇마리 접는데 한참 걸렸다. 계속 접다보면 비슷한 방법에서 조금씩 응용되는거라 어렵지 않지만 종이접기 난이도는 꽤 높은편이다. 아이혼자는 절대 할수 없다. (초등학생정도 되면 가능할듯 싶다)
공룡 만들기 종이가 책에 붙어있는데 가위로 오려서 사용해야 하는점도 좀 불편해서 아쉽다. 쉽게 뜯을수 있게 만들었다면 더 좋았겠다.
하지만 완성된 공룡의 모양이나 아이들의 반응을 보자면 만들기에 자신있는 엄마 아빠에겐 적극 추천한다. 다른 시리즈도 많은듯 하나 역시 공룡이 제일 드라마틱하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