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 / 0
김해가야테마파크
1513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남 김해시 가야테마길 161 김해가야테마파크
point 사진
055-340-79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9.05.0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9명 중 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계속 새로운 아이템이 추가되고 있어 다음 방문이 기대됩니다.

아침 11시쯤 도착해서 오후 5시까지 알차게 놀았어요. 부산 남구에서 자차로 40분 정도 걸렸어요. 도자기만들기는 미리 예약해야하구요. 선생님들이 차분하게 잘 설명해주시고 도와주셨어요. 7세 아들이 처음부터 끝까지 혼자 힘으로 만들도록 기다려주셨고 구워서 사용할 수 있도록 손봐주세요. 한달뒤에 구워서 보내주신다는데 아이들이 무척 기다려요. 이미 초벌구이한 그릇이나 접시에 색칠하는 것도 재미있어 보였어요. 체험비 인당 8000원 굽는 비용 인당 만원, 택배비 5000원이지만 한번쯤 해볼만한 경험이었어요.

산 속에 자리잡아서 주변 풍광도 좋구요. 가야 건국신화를 이미지해놓고 포토존도 잘 만들어놔서 천천히 걸으며 둘러보기도 좋습니다.

어드벤처는 아이들 유로 놀이터인데 여기서 종일 놀 수 있어요. 몸으로 놀도록 안전하게 잘 꾸며놓았고 가운데 평상도 있어서 어린 동생들 눕히기도 좋아요. 5세 7세 모두 3시간 동안 엄청 잘 놀았어요.

버블쇼는 예전에 보았지만 좀 컸으니 또 보자 싶어 관람했어요. 소극장 규모에 유모차나 웨건 보관하는 자리가 따로 준비되어있어요. 마술사 분이 살짝 살짝 미숙하긴 하시지만 아이들이 맨 앞자리에 앉아 무척 재밌게 봤습니다. 45분 진행되요. 특히 시작 부분에 레이저 쇼를 잠깐하는데 아이들 집중력이 확 올라갑니다.

입장권에 어드벤처, 버블쇼, 도자기 체험, 아이들 먹거리, 놀이 4종 등, 두 아이와 종일 10만원 정도 썼지만 알차고 좋았어요. 못해본 것들이 많아 다음에는 아빠와 또 가보려합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