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알멕스랜드
4113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기 연천군 왕징면 왕산로218번길 61 알맥스랜드
point 사진
010-5266-4017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9.03.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1명 중 1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시 가보고 싶은곳

아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해주고 싶어서 카라반 숙소를 찾다가 보게된 알맥스 랜드

정말 아이들과 함께 할수 있는 곳
캠핑이나 1박 여행을 하면 대부분 바베큐 해먹고 애들은 핸폰 보는모습들이 많은데 여긴 아이들이 놀수 있는 시설들이 많아서 좋았다 운동장처럼 생긴 놀이터와 대형 키즈카페 모노레일과 전동차까지 정말 생각보다 넘 좋았다.

카라반도 생각보다 넓었고 다시오고싶다는 생각이 절로 났다. 다반 바베큐 굽는데 벌레가 많아서 조금 아쉬웠다. 카라반에는 샤워부스는 있지만 너무 좁아서 샤워는 그냥 샤워장에서 하는게 나을듯.

우리는 가족티켓을 구매 해서 수영장에서 놀고 목욕탕으로 바로 직행해서 씻는곳은 걱정하지 않았다. 참 샤워실이 두군데 무료로 운영해서 그쪽을 사용해도 괜찮을듯. 다음 기약을 하며 돌아왔다.

다른 리뷰들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와 함께한 카라반 1박2일

간만에 미세먼지 없는 날이니 야외활동이다

알멕스랜드 리조트와 카라반 캠핑존이 있는데 캠핑은 해본적이 없어 조심스러워서 카라반을 선택했다. 첨 가본 카라반에 아이는 신기해했다.

알멕스랜드의 즐길거리는 여름엔 수영장 겨울엔 눈썰매인데 3월이 되어 날씨가 따뜻해져서 눈썰매는 이용 못했다.

도착해서 카라반에 짐을 풀고 행운권 추첨을 했다 호응도가 좋아 당분간 할 예정이라는데 7등 음료권에 당첨되서 매점으로 향했다.
매점에서 음료를 받고 무료 전동카로 리조트 키즈카페에서 논 후 저녁을 먹으러 카라반으로 내려왔고 무료 이용인 불판에서 저녁을 먹고 캠프파이어에 나섰다(캠프 파이어도 무료)고구마도 구워먹고 매점 위층의 목욕탕에서 목욕하고 하루를 보낸 뒤 담날 아침식사후 다시 키즈카페로 갔다.
아이는 리조트에 있는 키즈카페에 반해 담번엔 리조트에서 자보고자고 한다.

유료 체험인 모노레일은 4월30일까지 수리중이고 차량1대(직접운전)20000원인 전동차와 한탄강옆의 알멕스랜드의 둘레길은 다음을 기약했다.

수건은 준비되어 있으나 개인세면용품은 가져가야 한다 더불어 전자렌지는 있지만 밥솥은 없다.

비수기 평일 10만원~11만원
성수기 주말 평일,비수기 주말 11만원~13만원
극성수기 주말 평일 15만원~17만원
인원추가 1인 2만원,연박할인도 있으니 문의하세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