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5
불암산 나비정원
1406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노원구 한글비석로12길 51-27 불암산나비정원
point 사진
02-936-09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9.03.04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생태학습관+곤충학습관+나비온실(무료)

불암산 자락에 자리한 ‘불암산 나비정원’은 한 겨울에도 나비를 관찰할 수 있는 곳이다.

나비정원 내 주요 시설은 시청각 교육실, 곤충학습관, 사육·배양실 그리고 나비가 날아다니는 나비온실이다.

각종 곤충 표본이 전시되어 있고, 돋보기를 통해 실제 알이나 애벌레를 관찰할 수 있다. 꿀벌, 일본왕개미, 타란튤라 등과 환경부지정 멸종 위기종 2급 곤충인 물장군, 두점박이 사슴벌레도 전시되어 있다.

생태학습관에는 자연물로 만든 작품들이 있고, 야외에는 무당벌레, 장수풍뎅이 등의 대형 곤충 조형물이 곳곳에 설치되어 있어, 만지고 타고 오르며 아이들이 신나게 놀 수 있다.

다른 리뷰들
너무 기대만 하지 않는다면 충분히 즐거운 곳.

도심속에서 이런공간이 있어서 참 좋았다. 막연히 나비보러 가야지,하고 갔는데 여름이라 그런지? 안타깝게도 나비가 거의 보이지 않았다.ㅜㅜ 사람이 밟은듯한 나비한마리가 날지못해 계속 꽃에 놔주었는데바닥에떨어지길래 맘이 많이 쓰였다. 솔직히 나비온실은 나비가 없는데다 덥기까지 해서 나비정원이란 말이 무색하게 사람이 없었다. 철이 되면 다시한번 가보고 싶게 잘 꾸며놓긴했다. 마치 작은 식물원 느낌. 나비정원 자체는 크지 않았고 1,2층으로 되어있어 사실상 30분정도면 다 돌아볼 수 있었다. 하루 2번 하는 3d 영상도 재밌었지만 7분정도로 짧은 영상이라 나비정원자체는 크게 볼거리가 없었다. 오히려 앞에 분수대가 있었는데 여기는 물놀이가 가능해서 분수대에서 거의 1시간넘게 놀았다. 분수대 주변에는 곤충조형물도 있어서 여름에는 여기가 인기가 제일 좋은듯했다. 옷도 수건도 안챙겨갔지만 날이 건조하고 햇빛이 내리쬐어서 금방 말랐다. 여름에 방문할 예정이라면 옷이랑 수건을 챙겨가면 좋겠다. 여기서 5분거리에 숲체험장과 아랫쪽에는 계곡이 있었다. 계곡까지 방문할거면 돗자리도 챙겨가면 좋을것 같고 체험장은 좀 더 선선해지면 가보기 좋을것 같다. 1층에서 설명해주시는 여자직원분이굉장히 친절하셨다. 아이들도 너무 좋아해주시고. 음식은 반입금지인데 간식파는곳도 없다. 미리 음식챙겨가서 외부에서 먹어야 할것 같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