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76
서울애니메이션센터(신축)
42247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중구 소공로 48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
point 사진
02-3455-8341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9.11.12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80명 중 7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무료개장 중 놓치지마세요

서울애니메이션센터가 1월 22일 임시개장했다. 임시개장은 2월 18일까지고 이후엔 유료화된다.

1층은 무료 만화카페이고 꽤 많은 책들이 있고 복층인테리어가 멋스러워서 즐겁고 자유롭게 만화책을 읽을 수 있다.

2층은 만화테마파크로 뽀로로, 소피루비,라바 등 매가히트를 친 한국산 각종 여러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테마마크에 어울리게 여러 체험이 가능한데 영화존에서는 자유롭게 앉아서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고, 자동차존에서는 RC카를 운전해볼 수 있다. 특히 재미있는 것은 서울숲, 서울타워 등 서울 관광 명소를 형상화한 테마가 눈에 띄었다. 그밖에 VR존 등 규모가 상당해서 적어도 2시간은 머물러야 이것저것 체험이 가능할것 같다.

2층은 유료화되면 입장료가 8천원이 된다고하니 그 전에 부지런히 다녀오면 좋을 것 같다. ^-^

다른 리뷰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가 너무 즐거워해서 한번 더 방문 예정

평일에 다녀왔는데 사람이 적어서 이용하기 좋았어요 들어가자마자 커다란 뽀로로가 반겨주어 기대감 업!되서 더 신나했어요 애니메이션 만들기 체험과 그림 그려서 화면에 띄우는거 유익했고요 아이 얼굴 넣어 동화 만들기도 좋았어요 아이얼굴 스티커로 만들어줬거든요(SK브로드밴드에서 이벤트성으로 한거 같았어요) 1층은 도서관 같은 분위기라 아이가 너무 어리면 이용이 어려울 듯요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생각보다 별로에요.

각종 블로그나 리뷰에 호평이 많아서 기대를 하고 갔습니다. 그러나 기대가 컸던 탓인지 가까운 동네마실이면 모를까 이것 때문에 서울 명동까지 온것은 잘못된 판단이었다 생각들었습니다. 우선 너무공간이 좁았어요. 일반 작은 동네 키즈카페 정도의 크기였고 에어컨이 잘 나오지 않는지 너무 더웠어요. 그렇다고 체험요소가 다양한 편도 아니였어요. 아주 작은규모의 전동차타기, 암벽타기, VR, 사진영화만들기, 슈퍼윙스게임하기 등이 전부였던 것 같아요.

5살 큰애도 몇번 하더니 재미없다고 하루종일 만화영화만 보더라구요. 참, 여기는 애니메이션센터답게 만화영화 상영이 무려 4곳이에요ㅋ 1층은 만화책방이 있구요.

뭔가 애들이 볼거리가 있는것도 아니고 딱히 체험할것이 있는것도 아닌 그냥 사진찍기 좋은곳이 아니였나 생각되요.

11명 중 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캐릭터들과 함께 서울여행

남산에 있을때 애니메이션센터를 종종 찾았었는데 작년 가을 이전한다는 소식을 듣고 언제 오픈하려나 했는데 1/22 오픈을 해서 8세(초등1학년) 아들과 다녀왔다.

이전 자리에 리모델링을 한것이 아니라 아예 이전해서 오픈을 했다.
서울의 상징적인 곳들(남산타워,광화문,시청,서울숲 등등)을 곳곳에 배치하여 캐릭터들과 어우러지게 해놓았다.EBS에서 봐왔던 친숙한 캐릭터들인 뽀로로,슈퍼윙스,타요,소피루비,터닝메카드,공룡메카드 등이 반겨주지만 이젠 초등이 되버린 아이는 막 열광하진 않았다.(초등이 할만한 것은 추후 설명)
암벽타기,화면을 보며 하는 수퍼윙스 비행대결,캠핑카놀이,타요를 타고 트랙 돌기,자동차에 타고 해양동물 선택 후 색칠하녀 화면에 띄우기,애니메이션을 뵈주는 미니극장 등 미취학 아이들은 잘 놀만한 곳이다.초등저학년 정도들이 그나마 재미나 할만한 것은 스톱모션으로 직접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볼수 있는 3가지 부스와 VR로 게임,앨리스가 되어 탐험하는 VR등이 있었다.나름 재미난 시간을 보내고 1층으로 내려가니 만화의 집(만화도서관)이 있었다.이곳은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은 아니고 남녀노소 읽을만한 만화책들이 있는 곳이다.초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학습만화들도 있어 만화를 좋아하는 부모님이라면 아이와 함께 이곳에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시간을 보낼듯하다.
1,2층에서 두시간반 동안 있었는데 더 있고 싶어해서 다음을 기약하며 데리고 나왔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