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66
서울애니메이션센터(신축)
39038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중구 소공로 48 SBA 서울애니메이션센터
point 사진
02-3455-8341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9.02.08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80명 중 7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지금 무료개장 중 놓치지마세요

서울애니메이션센터가 1월 22일 임시개장했다. 임시개장은 2월 18일까지고 이후엔 유료화된다.

1층은 무료 만화카페이고 꽤 많은 책들이 있고 복층인테리어가 멋스러워서 즐겁고 자유롭게 만화책을 읽을 수 있다.

2층은 만화테마파크로 뽀로로, 소피루비,라바 등 매가히트를 친 한국산 각종 여러 캐릭터를 만날 수 있다. 또한 테마마크에 어울리게 여러 체험이 가능한데 영화존에서는 자유롭게 앉아서 애니메이션을 볼 수 있고, 자동차존에서는 RC카를 운전해볼 수 있다. 특히 재미있는 것은 서울숲, 서울타워 등 서울 관광 명소를 형상화한 테마가 눈에 띄었다. 그밖에 VR존 등 규모가 상당해서 적어도 2시간은 머물러야 이것저것 체험이 가능할것 같다.

2층은 유료화되면 입장료가 8천원이 된다고하니 그 전에 부지런히 다녀오면 좋을 것 같다. ^-^

다른 리뷰들
11명 중 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캐릭터들과 함께 서울여행

남산에 있을때 애니메이션센터를 종종 찾았었는데 작년 가을 이전한다는 소식을 듣고 언제 오픈하려나 했는데 1/22 오픈을 해서 8세(초등1학년) 아들과 다녀왔다.

이전 자리에 리모델링을 한것이 아니라 아예 이전해서 오픈을 했다.
서울의 상징적인 곳들(남산타워,광화문,시청,서울숲 등등)을 곳곳에 배치하여 캐릭터들과 어우러지게 해놓았다.EBS에서 봐왔던 친숙한 캐릭터들인 뽀로로,슈퍼윙스,타요,소피루비,터닝메카드,공룡메카드 등이 반겨주지만 이젠 초등이 되버린 아이는 막 열광하진 않았다.(초등이 할만한 것은 추후 설명)
암벽타기,화면을 보며 하는 수퍼윙스 비행대결,캠핑카놀이,타요를 타고 트랙 돌기,자동차에 타고 해양동물 선택 후 색칠하녀 화면에 띄우기,애니메이션을 뵈주는 미니극장 등 미취학 아이들은 잘 놀만한 곳이다.초등저학년 정도들이 그나마 재미나 할만한 것은 스톱모션으로 직접 애니메이션을 만들어 볼수 있는 3가지 부스와 VR로 게임,앨리스가 되어 탐험하는 VR등이 있었다.나름 재미난 시간을 보내고 1층으로 내려가니 만화의 집(만화도서관)이 있었다.이곳은 아이들만을 위한 공간은 아니고 남녀노소 읽을만한 만화책들이 있는 곳이다.초등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학습만화들도 있어 만화를 좋아하는 부모님이라면 아이와 함께 이곳에서 시간가는 줄 모르고 시간을 보낼듯하다.
1,2층에서 두시간반 동안 있었는데 더 있고 싶어해서 다음을 기약하며 데리고 나왔다^^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주말은 피하세요

날씨가 추운 탓도 있고 리뷰를 보고 주말 방문했는데 모두 같은 생각들이었는지 너무 많은 관람객들로 북적거렸어요
몇일있다 유료화되면 차분히 관람이 가능할지 모르겠지만 2층은 제대로 둘러보지 못하고 아이가 하고싶어하는 체험 한가지만 하고 왔는데 그 체험도 나중엔 줄이 너무 길었어요

1층 만화의 집은 상시 무료관람인데 아직 책을 스스로 읽기엔 어린 나이라서 데스크옆에 DVD를 빌려서 아이에게 영화한편 보여주고 옆에 앉아서 제가 좋아하는 만화책을 읽었어요 DVD는 최대 2명까지 헤드폰으로 같이 볼수 있고 DVD를 고른후 데스크에 가져다 주면 빈자리가 있으면 바로 볼수 있는데 시청중일 경우 기다려야해요(DVD볼수 있는곳은 4곳정도 있었던것 같아요)

1층은 거리만 가까우면 저혼자 오고 싶은 장소였는데 아이랑 같이 올려면 한글공부 더 해야 할 것 같아요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만화 키즈카페 같아요.

오늘 9살 아들 친구와 다녀왔어요. 주차장 없어서 우표박물관 주차장에 주차하고 걸어서 도착했어요. 2층 먼저 들어가서 놀았고, 체험은 사람이 많아 20분 기다려 타요버스 한번 타고 까투리 놀이터에서 계속 놀았어요. 다보고 1층 만화방에 갔는데 아직 가오픈이라 바닥공사 중이 였네요. 추억의 만화책이 많고 아빠랑 같이 오면 진짜 좋아할 것 같더라구요. 배가 고파 간단히 간식 사먹으려고 2층 올라가 커피랑 맛밤 아이스크림 페스츄리 사서 먹었어요. 맛은 소소 했어요. 간식류가 별로 없어서 아쉽긴 했는데 간단히 드실거면 괜찮아요. 꼭 식사 하시고 들어가세요. 무료로 관람이 가능하니 오픈전 다녀 오심을 추천합니다. 전 오픈하면 한번 더 갈 생각이예요. 사람이 너무 많았거든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