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7
더 어드벤처 아이스엔초비
7085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기 고양시 일산서구 한류월드로 300 더어드벤처 아이스엔초비
point 사진
031-961-6767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9.04.17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름방학에 즐거운 이벤트였습니다

9세 아이들과 함께 했습니다
리틀홈 추천보고 설레는 마음으로 갔습니다.
우선 결과부터 말씀드리면 대만족 가성비 끝판왕입니다.
생각보다 즐거웠고 땀도 났으며 아이들하고 엔초비 찾느라 혈안이 되어 서로 찾아주고 찍어주고 하다보니 어느새 끝이나 있었네요. 몸으로 하는 체험은 쉬 넘겼는데 퀴즈방에서는 머리를 모아야 했습니다. 초등 저학년들은 풀기 힘든 것같아요. 전반적으로 만족도 높은 즐거운 체험이었습니다.

다른 리뷰들
9명 중 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시간가는 줄 모르고 재밌었어요!!

17가지 미션을 수행하면서 남극기지를 탈출하라! 라는 컨셉답게 잘 만들어 놓으셨더라구요. 연령제한은 없지만 110cm 이하는 입장불가, 13세 이하는 보호자 동반이 필수라 저희도 들어갔는데요.
단순히 몸만 쓰던 체험과는 달리 몸도 쓰고~ 머리도 쓰는 체험 프로그램이라 저희도 재미있었어요! 들어가기 전에 엔초비 컬렉터라는 팔찌 주시는데 내부에 엔초비 포인트를 모을 수 있습니다!
무엇보다 좋았던 건 중간중간 비밀번호 푸는 방에서 아이들과 의논하고 협동할 수 있는 부분들이 있어서 너무 좋았어요. 다음에 기회가 되면 또 한번 가보려구요!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보기에 딱!

백희나 작가님의 원작 동화책을 토대로 꾸민 뮤지컬입니다. 아이의 시선에서 보기 편하게 잘 구성되었던 것 같습니다. 중간중간에 웃음과 감동 포인트들도 숨어 있어 어른도 재밌었던 것 같습니다.
사실 아이들 사이에서 워낙 인기 있는 책이다보니, 내용만으로도 이미 반은 먹고 들어간 것 같습니다. 시간도 한 시간 정도로 딱 알맞았던 것 같습니다. '알사탕' 책의 내용을 모르시는 분들은 미리 예습해가시면 더 좋을 것 같습니다.

9명 중 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하루에 둘러보기엔 택도 없는 국립 과천과학관!

올해 두번째 과천과학관.
이곳은 규모가 커서 그런지 하루에 둘러보기엔 택도 없는 곳이다. 나도 첫번째 방문 했을때는 수박 겉핥기식으로 둘러본뒤 두번째에 더욱 자세히 둘러볼수 있었다.

장점은 입장료가 저렴하다. (주차비는 별도)
국립 시설이라 그런지 체험마다 자원봉사자도 많고 직원들의 모습을 자주 볼수 있어 시설이나 체험을 하는데에 수월했다.
실내전시관이라 날씨에 제약이 없는편이다. 다만 비가온다면 주차장과 거리가 있어 좀 힘들 것 같다.

상설전시관은 1층과 2층으로 나누어져 있고,
1층은 기초과학관, 어린이탐구체험관, 특별전시관,미래상상 SF관으로 나누어져 있다.
2층은 자연사관, 첨단기술관, 한국과학문명관 그리고 식당이 있다.
1층과 2층에는 특별전시가 항상 있는데 주제가 자주 바뀌는것 같아서 더욱 좋다 :)
유아3-5살 아이라면 1층 어린이탐구체험관에서 시간을 보내면 될것 같고, 그 이상의 아이들이라면 전체적으로 두루두루 볼것이 많다.
3살 4살 아이들을 데려간 터라 어린이탐구체험관에서 시간을 보낼때가 많았다. 유아부터 초등학생까지를 대상으로 만들어서 그런지, 놀이터 같은 느낌도 느껴진다. 정글짐, 자전거타기, 자석체험 등 관람객도 항상 많은 편이다.
과학관을 역동적으로 느낄수 있는 체험 전시물은 보통 키 제한이 있고 예약을 할수가 있어서 미리 확인하고 가는걸 추천! 체험은 다들 인터넷으로 예약을 해서 그런지 현장에서는 거의 매진일때가 많다.

상설전시관 보다 더 멀리 있는 곤충생태관.
이곳은 규모는 크진 않지만 무료라 입장권 없이 들어갈수 있다. 서주차장에서는 곤충생태관이 가깝다.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거미, 개미, 벌등이 있고 직접 만져볼수도 있어 아이들이 좋아했다.
날씨가 좋다면 곤충생태관과 이어져 있는 생태공원도 너무 좋을 것 같다.
아이들이 좀 더 크면 연간회원권을 이용해 볼 계획. :)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