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32
김포곤충농장
13996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기 김포시 고촌읍 태리 950 김포곤충농장
point 사진
031-985-9602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 평일은 단체체험으로 인해 가족체험 사전 예약 필수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20.07.12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2명 중 2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직접 만져보고 관찰하는 곤충 동물 농장
살아있는 곤충과 작은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라고하여 주말에 아이들과 방문했다.
맞게 찾아가고 있는 걸까 의아함이 들때쯤 김포곤충농장 표지판이 나타난다. 아직 황량한 계절인데다 커다란 건물이나 시설 없이 비닐하우스 몇동과 공터만 눈에 들어와 첫 인상은 무척이나 휑했다.
하지만 사장님이 아이들을 보자마자 굉장히 친절하게 웃으며 마주해주셔서 이곳에 대한 인상이 달라지기 시작했다.

겨울이라 뭐가 있을까 싶었는데, 구석 구석 돌아다니며 참개구리, 산개구리, 청개구리, 맹꽁이, 도마뱀, 햄스터, 장수풍뎅이, 사슴벌레 등을 아이들 눈앞에서 하나하나 꺼내어 보여주시고, 만져볼 수 있게 해주시면서 차근차근 설명도 해주셨다. 많은 체험관을 가봤지만 정말 인상적일 정도였다.

너무나 친절한 미소로 아이들 눈높이에 맞게 설명해주시고, 생물들을 가까이에서 충분히 관찰할 수 있어서 아이들뿐 아니라 지켜보는 어른들도 즐거운 시간이었다.

마지막엔 사장님이 직접 잘라놓으셨다는 나무조각들로 오늘 본 생물들 중 마음에 드는 것을 자유롭게 만들어보는 공작시간도 있는데 정해진 모양을 만드는 패키지 수업이 아니라 자연 재료로 아이들이 마음껏 솜씨를 뽐낼 수 있어 좋았다.

곤충들이 알에서 깨어나는 봄이 되면 사마귀, 메뚜기, 올챙이, 수서곤충 등 더 다양한 생물들을 만날 수 있다고 한다. 농장 안팎의 공터에서 자유롭게 곤충도 잡고, 궁금한 것은 사장님께 바로 여쭤볼 수도 있으니 곤충을 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날 좋을때 들러보면 좋겠다. 우리도 사마귀가 알에서 깨어나는 때에 다시한번 방문할 계획이다.
다른 리뷰들
좋았습니다!
생각보다 규모가 크진 않았지만 4살 아이가 체험하기에는 좋았습니다. 미꾸라지와 개구리 사슴벌래등 아이가 살짝 겁내하면서도 한번씩 만져볼땐 별말이 없더니 어린이집에가서는 자랑을 하더라고요 ㅎㅎ

아기자기한 규모라서 체력적으로도 힘들지 않았고 가이드해주시는 어머님께서 생명을 소중히 다루는 법에 대해서도 설명 해주셔서 좋았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