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9
CJ더키친(구.백설요리원)
20635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중구 동호로 330 CJ제일제당 CJ더키친
point 사진
080-023-0230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9.07.30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2명 중 1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퀄리티 높은 무료 쿠킹 클래스

CJ 제일제당(구. 백설요리원)에서 만 4세에서 7세까지의 아이들을 대상으로 키즈 쿠킹 클래스를 진행하고 있어요 :) 참가비는 무료인 대신에 홈페이지에서 수업을 확인 후 신청해야하고 당첨된 아이들만 수업에 초대받는 시스템이에요

수업시간은 총 2시간으로, 부모는 수업에 동반할 수 없고 아이만 들어가는데 수업받는 공간이 유리로 둘러싸여 있어서 밖에서 수업받는 모습을 다 지켜볼 수 있어요

유료로 진행되는 키즈 쿠킹 수업들과 비교해서도 퀄리티가 떨어지지 않는단게 가장 좋았어요 :) 수업시간 동안 2~3가지 정도를 만드는데, 수업을 진행해주시는 메인 선생님 한분과 보조 선생님 두분. 총 세분이 수업을 이끌어주세요~ 그래서인지 아이들 대상 수업임에도 어수선한 느낌이 없더라구요

수업후 만든 요리들은 집으로 가져갈 수 있도록 포장할 수 있는 시간이 있고, CJ에서 나온 몇가지 제품들을 선물로 함께 주더라구요 :)

지하에 CJ관련 요식점들이 입점해있기 때문에 아이가 수업 받는 동안 식사나 차를 마시면서 기다리기에 좋아요 (아이 한명만을 대상을 하기 때문에 형제, 자매가 있는 경우 한 아이만 수업을 받을 수 있는데 수업에 들어가지 못하는 아이와 시간 보내기에 좋았어요)

다른 리뷰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무엇보다 아이가 요리사가 된 기분으로 직접 요리를 해볼수 있어서 좋았어요.

9세 아들과 함께 참여했어요.
겨울방학 아이와 만드는 간식 이라는.주제로 두가지 요리를 만들어보는 요리클래스였어요.
총 두시간 소요되는 실습시간이었는데,
강사님 시연 40분, 실습, 시식 순으로 진행되었어요.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요리과정을 어렵지않게 설명해주셔서 아이들도 좋아했어요.
프렌치토스트와 시리얼 바 두가지 요리를 만들었는데 엄마와 함께하는 요리라 옆에서 조금만 도와주면 아이도 쉽게 직접 요리에 참여할수 있어서 즐거워했어요.

12명 중 1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무료 쿠킹클래스

식품업계 체험 마케팅은 무료로 아이들에게 독특한 경험을 시켜주고, 체험 후 선물까지 준다.
CJ제일제당 1층 백설요리원 키즈룸에서는 할로윈 컨셉의 쿠킹클래스가 진행되었는데, 할로윈 치즈쿠키와 고스트 바나나를 만들었다.
다음달에는 빼빼로데이 클래스가 진행되고, 크리스마스쯤에도 진행될 예정이라고 한다.

만4세~만7세 아동을 대상으로 2시간동안 진행하고, 아이들만 들어가서 밖에 유리창문에서 사진을 찍어야 된다.
보호자가 아이를 편히 기다릴 수 있게 간식이 제공되는 대기공간도 있고, 건물에 식당들도 많고, 같은 층 뚜레쥬르에 케익, 빵종류가 다른곳보다 많아서 가볼만 하다.

옆에 카페에서 커피마시며 중간중간 아이를 보러 가봤는데 얼마나 즐거워하는지^^
다 끝나면 들어와서 사진 찍을 수 있게 포토타임이 있고, 선생님께서 개인 폴라로이드 사진도 찍어주신다. 집에 갈땐 선물까지 주니 정말 아이도, 엄마도 만족스러운 체험이였다.


*상단에 카메라 모양 옆 숫자를 누르면 더 많은 사진을 볼 수 있습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