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9
책발전소 위례
2216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송파구 위례광장로 230 책발전소 위례
point 사진
02-448-1022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12.07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예스키즈존, 서점겸 카페

책발전소 위례는 카페가 함께 있는 서점으로, 합정동에 있는 당인리 책발전소의 위례점이다. 오상진-김소영 아나운서 부부가 운영하는 곳으로도 유명하다.
하지만 내가 이곳을 리틀홈에 추천하고픈 이유는 이곳이 '예스 키즈존'을 표방하고 있기 때문이다.

아이들이 제법 커서, 카페에서 함께 이야기를 하거나 책을 읽으며 시간을 보낼 수 있게 되었는데도 많은 카페들이 어린이 입장을 불편해 하기 때문에 마땅히 가야할 곳을 찾기 어려웠던 적이 많다.
그런데 이곳은 카페이자 서점인데도 들어서자마자 아이들을 위해 준비된 공간 - 어린이 서적코너- 이 눈에 들어온다. 대형 서점이 아니기 때문에 일반 서적도 주인장이 셀렉한 몇권으로 한정하여 판매하고 있는데 어린이책 코너가 되려 풍성한 느낌이 들 정도.

이곳은 이곳만의 베스트셀러 목록을 주기적으로 게시하는 것으로도 유명한데, 어린이 책 목록도 따로 게시하고 있었다.

베스트도서 외에도 책발전소에서 추천하는 좋은 어린이책들로 한 코너가 채워져 있는데 고심하여 고른 책들임이 느껴져 더욱 마음에 들었다.

또한 '스토리 타임' 이라는 책읽어주기 프로그램을 운영하는데 누구나 아이와 함께 와서 무료로 즐길 수 있다고 한다. 이 외에도 종종 책과 관련된 강연이 있는데 아이와 함께 들어도 되는 강연들도 있다고 하니 애엄마여서 문화적 혜택들로 부터 배재되었던 설움을 조금은 해소할 수 있는 시간일것 같아 참 반가웠다.

강연과 스토리타임의 운영 시간과 내용은 책발전소 위례의 인스타 등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으니 근처에 사시는 분들은 잘 활용하시면 좋을것 같다.

건물내 주차가 무료이고, 공간도 제법 넓기 때문에 책한권 들고 차한잔 하며 여가시간을 보내기에 참 좋은 곳이었다. 가깝기만 하다면 아이들과 종종 들르고 싶은 곳이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