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제주 감귤박람회
272
point 사진
~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11.15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11월에 즐기는 제주 관광 종합선물세트같은 제주감귤박람회

2018년 제주 감귤박람회는 11월 7일부터 13일까지 일주일간 서귀포농업기술 센터에서 진행되는데.. 마침 제주 도착한 날이 개막하는 날이라 참가하고 바로 추천드려요.
다양한 시식행사와 이벤트, 감귤 나무들을 볼 수 있는 것도 좋았고 시장을 가지 않아도 박람회장 내에서 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귤을 구입할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이였어요.
행사장이 넓은 편이라 초입에서 박람회구경하다 이게 다인가 싶었는데, 안쪽으로 들어가니 공연무대도 있고 체험행사장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무료로 드론으로 사진을 찍어 주고 메일로 보내주는 부스가 있었는데 바로 받아보고 싶을 경우 5000원을 내면 바로 출력해서 작은 액자에 넣어주네요. 다트던지기를 해서 블루투스 스피커를 받기도 했고.. 크고 작은 행사들이 진행되네요.
개인적으로 좋았던건 붐비지 않는 녹차밭에서 아이들이 뛰어놀 수 있고 작기는 하지만 미로정원도 있고 무엇보다 3000원(입장권 제출시 2000원)이라는 매력적인 가격으로 타이벡(귤품종인데 일반 노지귤보다 달고 끌리는 맛이에요) 귤따기 체험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첫날이라 주렁주렁 열린 귤나무에서 골라따는 재미도 컸구요.
저희는 참석 못했는데 연날리기 체험도 할 수 있다고 해요.
아이들이 뛰어다니며 놀기에도 좋았고 저는 12시쯤 들어가서 5시에 나왔어요.
짧은 제주일정에 보고싶은게 많으신 분들께 제주 감귤 박람회 추천드립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