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성산일출봉
222
point 사진
~
point 사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성산리 78 성산일출봉
point 사진
064-783-0959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11.05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와 함께 오르는 성산일출봉

제주도 동쪽을 여행하면 오며가며 성산일출봉을 계속 마주하게 된다. 하지만 막상 아이들과 올라본 것은 이번이 처음이었다. 제주에서 가장 유명한 관광지인지라 아침일찍 방문했는데도 주차장부터 일출봉 오르는 길 내내 사람들이 가득했다.

성산일출봉은 처음부터 정상까지 계속 계단으로 된 길을 올라야 한다. 하지만 정상부까지 가는 길이 하나뿐이고, 계단 중간 중간 쉴 수 있는 곳도 있고 계단의 높이도 높지 않아 아이들도 얼마든지 오를 수 있다. 우리 일행중 6세 아이도 있었는데 문제 없이 정상까지 다 오르고 내려왔다. 아이들 걸음으로도 30분 정도면 정상까지 다다를 수 있다.

성산일출봉 정상에 오르면 굉장히 넓고 큰 분화구가 모습을 드러낸다. 세계자연유산으로 등록된 특별하면서도 멋진 지형으로, 아이들에게 제주도의 형성과정과 화산 등의 이야기를 하기에 더 없이 좋은 곳이다. 하지만 워낙 인기있는 관광지라 쉴새없이 올라오는 사람들 때문에 정상부에서 오랜시간 머무르긴 어려웠다.

내려오는 길은 올라가는 길과 분리되어 있는데, 거의 다 내려왔을때 성산해녀의 집과 보트투어안내가 보였다. 오직 바다에서만 성산일출봉의 뒷태를 제대로 볼 수 있다기에 여행의 추억삼아 보트를 타보았는데 가격이 제법 있었지만 (짧은코스 1인 1만원, 긴 코스 1인 2만원) 왕관처럼 솟아오른 성산일출봉의 멋진 뒷태와 가마우지떼, 바다를 가르는 스릴까지 모든 것이 갖춰진 멋진 투어였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