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제주자연생태공원
232
point 사진
~
point 사진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금백조로 446 제주자연생태공원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11.05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제주의 새로운 생태공원

제주자연생태공원은 다치거나 부모를 잃은 야생동물들을 보호하고 치료하여 자연으로 돌려보내는 보호소이자 곤충, 조류, 노루 등 제주의 동물들을 가까이서 만나볼 수 있는 체험학습의 공간이다. 모든 체험이 무료이며, 아직 오픈한지 얼마 되지 않아 깔끔한 시설을 자랑한다.

우리는 아침 일찍 방문하였는데, 아이들이 우루루 들어서니 해설사님께서 나와 반갑게 맞아주신다. 한 가족이 와도 요청하면 언제나 해설을 해주신다는데,반드시 해설을 들어야 한다. 해설없이 그냥 둘러보기엔 이곳의 규모도 그리 크지 않고 동물도 몇마리 없는 듯 보여 의미없는 시간을 보내기 쉽기 때문이다.

우리는 해설사님의 설명을 들으며 현재 이곳에서 보호중인 황조롱이, 매, 독수리를 만났고 노루우리에 들어가 직접 먹이도 주었다. 곤충관에서도 곤충들을 하나씩 꺼내어 보여주셔서 깊이 있는 관찰이 가능했다.

동물과 곤충을 모두 만난 후엔 생태공원 뒤쪽에 있는 메밀밭에서 한참동안 자유시간을 보냈는데 저 멀리 성산일출봉도 보이고 한적한 풍경이 너무 아름다웠다.
마지막으로 도토리 팽이와 편백나무 열매를 이용한 팔찌를 만들었는데 무료입장에 기대하지 않았던 만들기까지 하니 아이들도 엄마들도 모두 대만족이었다.

서울의 번듯한 동물원을 생각한다면 규모가 작아 실망할 수도 있겠지만, 제주 동쪽을 여행할때 자연과 어우러진 의미있는 생태체험을 하고 싶다면 한번 찾아가보시면 좋을것 같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