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리틀하이 키즈스쿨
11675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기 성남시 수정구 위례광장로 300 위례중앙타워
point 사진
‭050713168446‬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11.05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6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채로운 체험과 놀이가 가능한 키즈카페

올해 9월에 오픈한 곳이라 깨끗하고 관리가 잘되어 있어요. 5세, 2세 아이와 함께 했는데 두 아이 모두 너무 잘 노는 곳이에요. 요근래 다녀본 키즈카페 중에 가장 마음에 들고 좋았습니다.

- 아이 기준 2시간 15,000원이고, 부모는 입장료 대신 1인 1메뉴 주문입니다.
- 볼풀장, 트램펄린, 편백나무존, 부엌놀이존, 베이비존 등 키즈카페의 기본요소들을 잘 갖추고 있을 뿐만 아니라 소품 하나하나 다 너무 예쁜 곳이에요.
- 다른 키즈카페와 다른 점은 다양한 수업과 체험이 가능하다는 점이에요. 2천원~5천원 정도의 재료비를 추가해야하지만 다양한 경험이 가능하다는 점이 좋았어요.
미술수업(3-8세), 코딩수업(5-8세), 쿠킹수업(4-8세), 흙체험놀이(3-7세), 슬라임만들기(3-8세), 낚시체험(3-8세) 등을 할 수 있어요. 각 수업은 시간대와 정원이 정해져 있으므로 사전예약 혹은 입장할때 바로 예약하시는게 좋아요.
* 평일 오전엔 12개월-30개월 사이 아이들의 수업이 별도로 있어요.
-식사메뉴가 너무 괜찮았어요. 현재 각 메뉴 2천원 정도 할인중인데 새우볶음밥(8천원)과 궁중떡볶이(9천원)를 주문해서 먹었는데 두 메뉴 모두 양이 충분해서 새우볶음밥 하나만으로도 아이와 제가 먹을 양이 되었고 맛과 내용물도 훌륭했습니다.

다른 리뷰들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키즈 복합놀이 체험공간

오늘 10시30분 오픈시간에 가서 3시까지 놀다왔다.

트램폴린, 볼풀장, 공주옷 입어보기, 소꿉놀이와 장난감방 등이 있고, 보호자가 앉을 수 있는 테이블도 꽤 있었다.

인테리어도 이쁘고, 흙놀이와 쿠킹클래스, 움직이는 로봇물고기를 잡는 낚시체험, 슬라임 등 다양한 체험이 있어 아이가 좋아했다.
(체험은 계속 바뀌는 것 같다)

음식도 맛있는편이고 트니트니, 영어발레, 코딩, 뮤직, 미술 등의 문화센터에서 하는 정규강좌 프로그램도 있어 이색적인 키즈카페였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시설은 마음에 들었어요.샌드위치체험 아쉬워요.

새로생기고 체험할것도 많은 것 같아서 기분좋게 아이 놀리고 있었는데 샌드위치요리체험 하다가 기분이 많이 상했어요. 4,5살 정도의 아이들과 7세 아이 둘이 같이 들어갔는데 너무 아이들을 대하는 태도가 차이가 심하고 나중에는 너무 기분이 나빠져서 애들 데리고 나오고 싶었습니다.
4,5시 아이들은 방긋방긋 웃으며 눈높이 맞게 앉아서 이야기 들어주고 7세 아이들은 이야기 하니 멀리서 멀뚱멀뚱 어쩌라고? 같은 표정....
7세 아이들은 자기 주장 이야기 할수 있고 싫은 재료는 빼고 싶다고 이야기 할수있지않나요?
몇번 빼고싶다 이야기하니 눈을 아래위로 훓으며...밖에서 보는 제가 더 민망할정도 였어요.
색칠공부까지 하는데 다 했다고 이야기 하니 어..그래... 라는 표정. 4,5세는 옆에 붙어 앉아서 방긋방긋 해주며...와...아이들 노는곳에서 이럴 수 있나 싶었어요. 애가 선생님 눈치보는게 보였어요.
다른 요리 신청할걸..내 돈주고 우리 아이들 시간 버리며 기분나쁜 체험을 했어요.
색칠공부 다 했어요~ 라고 이야기 하는데 선생님 표정 보고는 아이 당장 나오라고 하고싶었어요~꾹 참고 계산하고 나갈때 이야기 하려구요...
와..샌드위치체험은 다시하고싶지 않아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