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시몬스 테라스
4771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기 이천시 모가면 사실로 988 시몬스테라스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10.10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는 잔디밭에서 뛰놀고 어른은 즐거운 곳

이천에 갈일이 많은데 아이와 함께 갈 수 있는 공간이 하나 더 있다기에 바로 다녀왔어요.
지하 1층에 차를 대고 바로 연결된 입구로 들어가면 침대가 곳곳에 배치된 넓고 쾌적한 쇼룸 공간이 나타납니다. 흰 가운을 입은 직원분들이 수면상담을 해주고 계신듯했어요. 비누, 세제, 식기와 같은 물건을 파는 코너도 조그맣게 곳곳에 있고 깨끗한 수유실도 있어요.
엘리베이터나 계단을 이용하여 1층으로 올라가면 이코복스 카페가 있고, 전시장과 야외 잔디밭 그리고 야외 테라스로 나갈 수 있어요. 전시장엔 장줄리앙의 작품들이 전시되어 있는데 작품들이 재밌기도 하고 사진 찍으면 정말 멋지게 나오더라구요. 꼭 들려서 사진 남기세요~
전시장 왼편엔 작고 예쁜 정원이 있는데 테이블이 놓여 있어서 날이 따뜻할땐 이곳에서 차를 마시면 좋겠다싶었어요.
전시장 오른편으로 지나가면 잔디밭이 나오는데 꽤 넓어서 아이들이 실컷 뛰놀 수 있고 이곳에도 장줄리앙의 작품이 익살스럽게 전시되어 있어서 보는 재미도 있었어요.
잔디밭 앞 분홍색 대문으로 들어가면 또다른 쇼룸이 있는데 지하 1층이 밝고 편안한 쇼룸이었다면 여긴 좀더 묵직한 느낌의 구성을 보여주고 있어요.
* 구경하는 중에 저희 아이가 실수로 낮은 테이블에 장식되어 있던 유리병을 깨뜨렸어요. 너무 죄송해서 배상해드리려고 했는데 아이가 다치지 않았는지 여러번 물어봐주시고 아이가 다치지 않았으면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 감사하고 죄송했네요.
2층으로 올라가면 시몬스의 역사를 볼수 있는 전시장인데 멋지게 꾸며져 있어요. 이코복스 카페 2층과 연결됩니다. 저녁시간이 가까워서 커피맛은 보지 못했는데 분위기는 좋았어요. 커피는 블렌딩을 선택할 수 있는데 기본인 jazz로 할때 아메리카노가 5300원, 라떼가 5900원 정도이고 mono는 +300원, cello는 +500원이 추가되는 방식이에요.

다음에도 방문하고 싶어요~!

다른 리뷰들
9명 중 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시몬스의 감각적인 문화복합공간!!

이천에 오픈한 시몬스에서 운영하는 문화복합공간 "시몬스 테라스"에 다녀왔다.

오픈한지 얼마되지않아 깨끗한 시설과 가장 인상깊었던 패밀리룸.
어린 유아 동반 가족까지 배려한 감각적인 수유실을 겸한 패밀리룸은 커다란 대형몰에서나 만날수 있었는데 세심한 배려를 했다고 느껴졌다.

시몬스의 역사와 , 침대의 종류, 직접 누워볼수 있게 해두었고, 세개의 건물안에 이코복스커피와 작은 미술관까지 있어서 반나절은 심심하지않게 구경할수 있다.
정말 말그대로 라이프스타일쇼룸과, 뮤지엄을 동시에 보여주는 요소를 가진곳이다.

야외 정원도 멋스럽게 해둬서 아이들도 뛰어놀수 있으며, 현재 미술관에서는 장줄리앙 전시를 하고있는데 장줄리앙 작품들을 건물 곳곳에 숨겨두어서 찾아보는 재미도 꽤 있다.

시몬스 샵부터 정말 다양하게 공간을 해둔게 인상깊었으며 아이들을 배려한게 보이는 공간들이 너무 좋았다.

수면상태 체크도 셀프로 가능한 기계들도 곳곳에 배치해둬서 아이와 재미로 해볼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한적함과 여유로움을 느낄수 있는 공간, 감각적인 공간이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