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정남진 전망대
600
point 사진
~
point 사진
전남 장흥군 관산읍 정남진해안로 242-58 정남진전망대
point 사진
061-867-0399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10.10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내려오는 즐거움이 있던 전망대~!

전남 남해안의 관광지구에 세워진 이 전망대는 규모가 크고 높아서 새로운 해맞이 명소로 주목받는 곳이라고 한다.
전망대 위에 올라가면 주변 섬들인 득량만 일대와 소록도, 거금대교, 완도등이 한눈에 들어오는 장관을 이룬다.

전망대는 1층에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10층으로 올라가서 내려오면 관람하는 방식이다. 10층은 전망대로 주변경관을 구경할수 있는데 바다로 탁틔여서 아이들도 망원경으로 재미나게 구경하였다. 8층에는 북카페가 자리해서 간단한 음료를 마시며 책도 보거나 유리너머 경치를 구경해도 좋다. 7층은 문학관, 6층은 추억의 여행관으로 고고장이라는 컨셉이 있는데, 아빠가 버튼하나 누르니 신나는 음악과 함께 미러볼이 돈다. 아이들은 신나게 춤추고 즐거운 곳이었다.

5층은 축제관, 4층은 이야기관으로 장흥에서 유래된 설화나 이야기를 작은 영화관식으로 되어있는 곡에서 에니메이션으로 볼수 있어서 아이들에게 유익한 곳이었다. 3층은 푸드홍보관, 2층은 포토존으로 트릭아트가 자리해서 아이들과 신나게 포즈잡으며 사진을 찍었다. 특히나, 아이들이 너무나 좋아했던건 10층부터 계단으로 내려오며 관람하는 건데 아이들에 대한 배려인지 계단 한켠에 미끄럼틀을 만들어놓아거 아이들에게는 또다른 재미와 추억을 만들어주는 곳이었다.

전망대 입구에는 12지신상을 너무나 귀여운 캐릭터조형물로 만들어 놓아 아이들은 자기 띠앞에 가서 사진도 찍고 큰아이는 이곳에서 활동하신 안중근 의사의 기념비와 동상앞에 가서 아빠와 간단한 묵념도 드리는 귀중한 시간이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