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68
삼성화재 교통 박물관
8282
point 사진
~
point 사진
대한민국 경기도 용인시 처인구 포곡읍 에버랜드로376번길 171
point 사진
031-320-99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9.01.14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삼성교통박물관

남자아이라면 누구나 좋아하는 자동차 저희아이도 자동차 엄청 좋아하는데요.
시간대가 있지만 저희가 갔을때 가이드님의 설명을 받으며 자동차의 역사도 공부할수있어서 좋았어요.
아이들이 잘 볼수있게 어른들은 뒤로 아이들만 앞으로 오게 해달라는 배려도 해주셨어요.
대부분 박물관만 보고 가시는데 밖에도 자동차조형물도 설치되어있고 주차입구쪽 옆건물이 애니카교통나라 라고 아이들을 위한 교통교육관련 내용을 볼 수 있는 곳이니 꼭 보시고 가시길 추천드려요.
어린이관련교육체험도 3월말까지라고 하니 시간이랑 위치 확인해보시기바래요.

다른 리뷰들
2명 중 2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유익하면서 재미도 있고 나들이 장소로도 좋음

시대를 아우르는 클래식 명차 실물들을 볼 수 있어 아이도 즐겁고 부모도 즐겁다. 우리 아이는 5세 여아라 자동차의 원리에는 관심이 없었는데 관련 지식을 잘 구성해놓은 공간도 있다.
체험 프로그램으로는 영상교육과 야외체험으로 구성된 교통안전교육과 박물관 내부 어린이 전용 도슨트 해설, 클래식차 시승 이벤트(15팀 선착순) 등이 있다. 교통안전교육은 6세 이상은 시시할듯. 우리 아이에겐 괜찮았다. 6세 이상은 별도의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되어 있다.
박물관 야외 공간도 큰 장점이다. 분수가 있는 널찍한 공원에서 킥보드를 안전하게 마음껏 탈 수 있었다. 공원 한 쪽 편의점에서는 사람들이 전부 라면과 짜파게티, 컵밥을 먹고 있어 덩달아 먹게 됨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여유롭게 다녀오기에 좋은 곳

3살 둘째 아들이 자동차를 엄청 좋아해서 다녀왔어요. 눈이 휘둥그레 번쩍번쩍 빛나는 자동차를 보느라 요기조기 따라다니느라 바빴네요.^^ 공원이 옆에 잘 되어 있어서 킥보드 타기에도 좋고 간단히 도시락을 준비해서 텐트치고 6시 마감시간까지 놀기에 좋았어요.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차 좋아하는 아이 데려갈만한 곳

진귀하고 이쁜 자동차가 많아서 어른들도 자동차를 좋아하는 아이도 볼거리 많았어요. 교통교육, 클래식카 탑승등 이색 경험하고 자동차 구경 실컷 하기 좋은 곳입니다. 그뿐 아니라 자동차 체험, 비행기와 기차등의 탈거리도 있어서 아이가 너무 신나게 있다가 왔네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