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9
베트남 다낭 빈컴플라자(Vincom Plaza Ngô Quyền, Đà Nẵng)
389
point 사진
~
point 사진
910A Ngô Quyền, An Hải Bắc, Sơn Trà, Đà Nẵng 550000 베트남
point 사진
+84 236 3996 688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10.11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와 함께 베트남 다낭여행 ‘빈컴플라자’

다낭을 여행할 때 우리가족은 너무 더운 시간을 피해 오후 3시 이후로 관광지를 돌아다녔는데, 그러다보니 보통 오전과 점심시간 까지는 다낭 시내에 있는 경우가 더 많았다.

그러나 다낭 시내에는 보통 어린이 시설물이나 놀이공원을 한낮이나 오전에 오픈을 하지 않기때문에 아이를 데리고 마땅히 갈 곳이 없었는데,
현지 택시기사분의 추천으로 빈컴플라자 라는 곳에 방문하게 되었다.
빈컴 플라자는 말그대로 플라자 형식의 쇼핑몰 겸 복합문화공간인데, 층마다 쇼핑할수있는 브랜드 가게들이 입점해있고,
아이들 장난감 가게와 키즈파크, 그리고 전문 식당가와 카페, 작은 아이스링크장과 CGV 영화관, 마트 까지도 모두 갖춘 곳이다.

그중에서도 키즈파크에 대해 소개하자면
입장료가 어른1+아이1명으로 입장하면 베트남 돈으로 12만동 우리나라돈으로
6천원 정도되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
그것도 시간 제한없이!! 놀수있는 곳인데, 한쪽으로는 일반적으로 우리나라 마트에서도 흔히 볼수있는 그런 키즈카페형식의 공간을 해두었고, 다른 한쪽으로는 미니 놀이공원처럼, 각종 게임기계와 범퍼카, 회전목마, 4D라이더가 있었다.
이 내부 시설물은 모두 추가요금없이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그냥 가서 태워달라 표시하면 얼른 직원이 뛰어와서 기계를 작동시켜준다. 그게 심지어 단 한명일지라도!

또 하나 즐거웠던 것은 우리나라 키자니아처럼 직업체험을 할수있도록 만들어 놓은 공간들이었는데, 물론 우리나라처럼 세세하게 체험하진 않지만, 키즈파크를 돌아다니는 내부 소방차를 타고 출동해서 불을끄는 체험이 재밌었고, 군인,경찰관,의사 등등 주어진 테마의 방에 코스튬의상과 역할놀이를 할수있는 꽤 큰 공간이 만들어져 있어서 한참을 역할놀이를 하며 놀기도 했다.

무엇보다 장점은, 시간이 무제한 이용이기 때문에 중간에 남편에게 아이를 맡겨놓고 나홀로 신나게 마트 쇼핑을 할수 있었고~!^^
최상층에 위치했던 작은 아이스링크장은 한국 에서는 맛보지 못한 엄청난 한가함으로 여유롭게 스케이팅도 즐길수 있었다.

만약 다낭을 여행하는 도중,
시간은 남고, 날은 너무 더운데 마땅히 아이데리고 갈만 한 곳이 없다면, 빈컴플라자는 한번쯤 방문해보면 좋을 것 같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