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시흥계수밤농장
3331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기 시흥시 계수동 635-1 계수밤농장
point 사진
010-4877-1604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9.10.08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6살 이상 아이들이라면 신나 할 곳

밤나무가 많아서 체험하기 충분했습니다. 입구의 나무는 비교적 평지에 있고 키가 작아 어린 아이들도 따기 좋아요. 입구에서 좀 올라가면 두 가족 앉을만한 평상이 있는데 그래도 허름해서 돗자리는 한번 깔아야 합니다. 다른 분들은 대개 입구서 조금 더 들어가면 나오는 왼편 평평한 나무 그늘 쪽에 텐트나 돗자리를 깔고 앉았습니다. 깔개는 은박깔개보다는 올록볼록 깔개를 추천하고요. 굵은 밤은 아무래도 경사지에 많고 밤송이 마른 것이 많으니 넘어질 만한 나이의 아이는 체험 맛만 보길 권합니다 ㅎㅎ 유치원~초등 정도 아이들은 즐겁게 뛰어다니며 놀았습니다. 어른들은 쉬거나 아니면 자루 채우기에 바빴다보니 사진 찍은 게 없네요;;

간이 화장실 남1여2 있고요. 지하수지만 손을 씻을 곳도 있어요. 마실 물이나 먹을 것은 싸가셔야 하고요. 밤이 툭툭 떨어지니 모자도 꼭 쓰시고요.
면장갑은 쓰던 건 주고 새 거는 사야 해요. 집게는 주지 않았어요. 아기용 고무코팅 면장갑이나 집게는 따로 사가셔요~

다른 리뷰들
5명 중 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시흥계수밤농장) 밥줍기 체험했어요!

집근처 아이랑 밤 줍기 체험을 하고 왔어요. 9월 초부터 10월 초까지 밤줍기 체험을 한다고 해요. 블로그에는 1.5키로에 만원으로 기재되어 있었지만 가보니 1.3키로에 만원이더고요. 그래도 시중에 사는 밤 보다 저렴하게 샀어요.
아이랑 총 5키로 넘게 주었는데 6키로 맞춰서 총 4만원 결제했어요. 체험비는 따로 없어요.
10월초 밤줍기 체험행사 끝나면 고두마캐기 체험 행사를 한다고 해요.

밤을 열심히 줍고 돗자리 펴고 아이랑 밤 세어가며 쉬는데 옆에 한 가족이 밤을 더 따려고 나무 위에 올라가고 몽둥이로 두드리고 난리도 아니더라고요. 역시나 나무 부러뜨렸네요. 농장주인분께 딱! 걸렸는데 먹튀하시더라고요. 제발 아이와 함께 와서 이런행동 자제해주세요. 농장주인분이 크게 화내시고, 일년내도록 애지중지 키워놨는데 몽둥이로 때리면 내 마음이 어떻겠냐고 나무 부러지면 다신 열매 안열린다고 그냥 베어 내야 한다고 하시는데..제가 다 속상하더라고요 ㅠㅜ

암튼! 아이데리고 체험행사 가시면서 저런 행동은 자제해주세요~~

생각보다 밤이 많았고, 걸어가면서 바람불어 알밤이 쏙쏙 떨어지는데 아이가 엄청 재미있어 하더라고요.
한시간 남짓 열심히 주웠는데도 5키로 넘게 주웠어요.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좋아요^^

가까운거리에있어서 부담없이 다녀왔어요.
가볍게 밤줍기체험하고오기괜찮네요.
체험비따로없고 주운 밤양에따라 비용을 지불하는데
애셍데려가 큰밤 위주로 30개정도 주웠더니 비용도 비싸지않았어요. 그대신 나올때 먹어보락느 주신 찐밤이맛있어서 2만원어치 생각지않게사왔네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