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베트남 호이안 빈펄랜드(Vinpearl Land)
2242
point 사진
~
point 사진
Vinh Nguyen, Thành phố Nha Trang, Khanh Hoa Province 650000, Vietnam
point 사진
+84 1900 6677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10.10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1명 중 1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와 함께 베트남 다낭여행 ‘빈펄랜드’

얼마전 가족여행으로 베트남 다낭을 다녀오게 되었다. 그중에서도 가장 재미있었고 하루가 모자랐던 곳으로 아이와 함께 다낭여행을 계획하는 중이라면 꼭! 강추하는 곳으로 글을 써본다.

빈펄랜드는 우리나라의 에버랜드와 같은 개념이라고 보면 된다.
한쪽으로는 워터파크가 있고, 한쪽은 사파리, 한쪽은 놀이공원, 한쪽은 민속촌, 그리고 게임센터와 먹거리, 쇼핑 등
다양한 볼거리와 놀거리가 제공되는 복합 놀이테마파크이다.

일단 워터파크는 어린아이들이 놀기 편한 유아존과 키즈존 성인존까지 폭넓게 기구들을 배치해놓았는데, 우리나라 워터파크처럼 초대형같은 느낌은 아니지만 아기자기 있을게 다있어서 반나절을 놀고도 시간이 좀 부족했다!! 우리아이가 조금 더 컸으면 워터파크에서 대부분의 시간을 보낼 것만 같은 느낌이었지만,
아직 어려서인지 물놀이가 그리 길진 못했다.

6살인 우리아들이 제일 좋아했던 코스는
편안하게 배를 타고 동물을 구경하는 리버사파리 인데, 우리나라는 보통 가까이에서 동물을 볼 수 있는 대신 힘들게 유모차끌고 걸어다니며 관람해야하는 동물원인데 비해, 이곳 빈펄랜드는 조금 거리가 있어도 배를 타고 20여분 넘게 사파리을 투어하기 때문에 아이들도 부모도 편안하고 쉽게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다.
중간에는 잠깐 배에서 내려서 코끼리 먹이주기 체험도 시켜주는데, 엄청 가까운 곳에서 먹이를 주고, 또 먹이도 한사람에 한번이 아니라 체험할 수 있을만큼 충분히 주어서 아이의 만족도가 높았다.

민속촌과 놀이공원은 규모는 작아도 아기자기하게 잘 만들어놓았는데, 한낮의 빈펄랜드는 그늘이 너무 없어서 양산을 쓰고 구경을 해야 했기에, 우리는 더위를 못이겨 놀이기구는 포기하고 게임센터 내부를 이용했다.

게임센터는 무료로 무제한 이용할 수 있고, 내부에 키즈카페도 무료로 이용가능하기때문에 우리아이는 실내에 시원한 곳에서 노는 것을 더 즐거워했던 것 같다.

하루를 다 보낼 수 있을 만큼 놀거리가 많은 빈펄랜드!! 다낭여행을 가게 된다면 아이들과 꼭 함께 가보시기를 추천한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