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파머스빌리지
1287
point 사진
~
point 사진
전북 고창군 상하면 상하농원길 11-23 상하농원 파머스빌리지
point 사진
063-563-6611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10.11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7명 중 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세련된 전원을 누리는 쉬어감의 공간

2년전 상하농원이 문을 열었을 때부터 꼭 한번쯤은 방문해보고 싶었지만, 고창은 숙소가 마땅치 않아 계획만 세우다 흐지부지되곤 했어요. 마침 올 7월 상하농원 내에 파머스빌리지라는 숙박시설이 오픈했다는 소식에 드디어 고창을 찾게 되었네요.

파머스빌리지는 농원내 헛간을 개조해서 만들었다는데, 소박함을 모티브로 삼았을 뿐 모든 것이 잘 정비된 세련된 곳이었어요. '지친 일상에 쉬어감을 느껴보라'는 파머스빌리지 대표문구가 무색하지 않은 서비스와 퀄리티를 갖춘 공간이었고, 호텔팩과는 완연히 다른 색채의 풍요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었어요.

예약은 유선으로만 가능하고, 숙박예정일 한달 전부터 예약할 수 있어요. 주말요금은 테라스룸/온돌룸이 2인 기준 23만원이고, 패밀리룸은 3인 기준 30만원이에요. 객실요금에는 상하농원 입장요금과 조식이 포함되어있고, 기준정원 초과시 성인은 4만원, 소인(48개월~만13세)은 2만원의 추가요금이 있어요. 주중요금은 5~6만원 저렴하고, 성수기요금은 5~6만원 더 비싸요.

아이들이 침대에서 잘떨어져서 싱글베드 2개라는 테라스룸은 우선 열외로 했고, 패밀리룸은 복층형으로 아랫층은 더블베드/ 윗층은 한식침구가 준비되어 있다길래 온돌룸과 고민하다 끝내 패밀리룸으로 선택했어요. 패밀리룸 천장에 하늘을 볼 수 있는 유리창이 있어서 별이 총총 박힌 밤하늘을 상상했는데, 날이 흐린 탓인지 아니면 상하면이 그렇게까지 시골은 아닌건지.. 하늘향한 창은 그냥 까맣기만 했어요.

파머스테이블 조식은 부족함없이 다채롭고 정갈하게 준비되어 있었고, 통유리문을 열어놓아 푸르름을 눈과 피부로 느끼며 식사할 수 있었어요. 아이들은 식사 중간중간 언덕으로 뛰어나가 놀다왔고, 그런 아이들을 보며 즐기는 여유로운 아침식사는 진정한 휴식이었어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