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42
미니동물카페/요정출몰지역
11104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기 하남시 동남로424번길 100 요정출몰지역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9.11.12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6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다녀올때 마다 대만족! 관리 잘 되는 동물체험카페!

4살 아들과 함께 했어요!
두번째로 방문한 곳! 4살된 아들, 남편과 주말 나들이! 첫번째 방문 후 아들이 토끼한테 당근주기가 인상 깊었는지 또 가자 가자~ 여름철이라 키즈카페를 자제하던 차에 찾은 미니동물원! 더운 날씨에 실내라 제격이죠!
울 아들은 아직도 바깥 외출 시 조금만 힘들면 안아달라고 때부림이 나는 아이라 너무 큰 규모의 동물원은 부모가 몸살나요 .. 하지만 여긴 카페라 그렇게 크지 않은 규모에 놀거리,볼거리,체험까지! 부모는 티타임 갖으며 아이들은 신나신나!

토끼, 햄스터 , 금붕어 먹이주기
다람쥐 관람 , 먹이주기
어둠의 방에서의 라이트로 그림그리기
물고기 관람
미끄럼틀 타기!까지 저희는 2시간 빽빽히 놀고 간식까지(만두) ..입장료는 어른 7천원 음료포함 /불필요5천원 선택할수 있고요 .. 아이는 아이음료 포함 5천원 /식사, 간식 4천~4천500 원
중요한것은 동물 먹이주기 먹이는 무료! 무제한!
사장님 너무 친절하세요 ! 아이들 한명한명 직접 토끼 , 햄스터 안아볼수 있는 체험 까지 해주시고
토끼들도 무리 밖으로 나오게 해 아이들과 소통할수 있게 해주셔요 ! 이렇게 가까이에서 볼수 있는 기회가 있을까?! 토끼를 좋아하는 아이라면 강추! 그래서 인지 울 아들은 너무 좋아했어요. 또 아무래도 동물들이 있음 냄새는 어쩔수 없는데 바닥에 커피가루를 뿌려 관리 하시는 듯! 냄새도 안나고 계속 밀대로 바닥청소를..위생, 청결도 Good! 아이들 손 씻는 세면대에도 불빛조명이 나오게 만드셨어요! 세심한 배려가 느껴졌다!
화장실 앞에는 어항 3개가 있어 물고기도 보고!
울 부부 아이와 좋은 시간 보내고 기분전환까지하고 왔어요. 주차도 카페바로 옆 가능
아무래도 3번째 방문도 곧 ~ ㅋ

다른 리뷰들
3명 중 3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와 부모가 함께 차 한잔 마시며 즐길 수 있는 공간이에요

동물들이 많은건 아니지만 물고기.토끼.다람쥐.햄스터.기니피그 이정도 있는데 동물들 있는데도 냄새가 거의 안나요. 중간중간 청소도 하시구요.
직원분들 친절하시구 먹이도 물고기 밥만 500원짜리 동전 2개로 구매해야되고 당근은 무료에요. 직원분이 나눠주시더라구요.
실내에 아이들이 놀 수 있게 미끄럼틀도 있고(조금 위험하니 보호자가 잘 보셔야되요) 야광놀이터도 있어요.
의자도 좌식.입식 둘다 있어서 좋아요.
입장료도 저렴하고 커피도 맛있어요. 시간제한은 없어요. 커피도 음식도 테이블도 가져다 주세요.
아이가 평소 밥을 잘 안먹는데 치즈불고가볶음밥 혼자 한그릇 다 먹었어요. 새우볶음밥만 간이 심심하고 나머지는 간이 세진 않지만 새우볶음밥보단 간이 된다고 하셨어요. 볶음밥은 밥 한공기정도의 양이에요. 저렴하고 맛도 있었어요.
주차는 차 15대정도 가능할것 같아보여요.
직원분이 중간중간 동물들을 만져볼 수 있게 도와주세요.
처음 간 곳이었지만 직원분의 친절한 설명으로 낯설지않게 즐길 수 있었어요.
아 그리고 토끼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녀요

2019.3.24
오늘 다녀왔는데 주말에는 2시간 시간제한 생겼어요~ 시간 추가되면 추가요금 받는다는 공지문이 붙어있더라구요~ 참고하세요^^

15명 중 15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미니동물카페/이색카페/요정출몰지역

활동적이고 이제 보는것을 좋아하는 키즈들 데리고 오기 좋은곳이에요.
어른 아이 입장료도 저렴한 편이고 아이도 어른도 음료 포함된 가격입니다.
동물들과 친화력도 갖을수있고 좋은기화인데요, 30개월미만이라면 소통이 될때가아니라서 동물들 스트레스 받게할수도 있겠어요 ㅠㅠ 야광으로 노는 야광놀이터도 있고 미끄럼틀도 하나있어요(4살아이까진 위험할 스피드있는 녀석이에요)
기니피그 , 햄스터,다람쥐 ,물고기,멍멍이,토끼 이렇게있답니당.

먹이도 따로 구입하는게아니라 적정시간에 맞게 사장님께서 먼저 체험할 먹이도 나눠주셔서 좋고요.
좌식도 있어서 아가들 델꾸와서 큰애보기에도 괜찮으실곳이에요.
송파와 하남에서 접근성 좋으네요.

아이와 엄마 모두 기분전환 할 수 있는 곳

아이와 기분전환 하기 좋은 곳
울 아들 바니를 너무 사랑해~
사장님 너무 친절 하시고 설명까지 잘 해 주셔 어무 좋았어요 ! 아이들도 직접 만져 볼 수 있게 해 주셔 아들 신기하면서도 긴장 !
다음에 또 가고 싶네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