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9
괌 아웃리거 호텔
508
point 사진
~
point 사진
1255 Pale San Vitores Rd, Tamuning, 96913 괌
point 사진
+1-671-649-90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13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와 묵기 좋은 곳, 괌 아웃리거 리조트

영하 5도 였던 12월 어느날, 따뜻한 괌으로 가족들과 여행을 떠났다.

괌은 비행시간이 4시간30분 정도 소요되고 직항이 있어서 아이 동반 하는 가족이 여행 가기에 제격인 곳이다. 시차도 한시간 차이여서 짧은 일정에 여행도 부담 없이 다녀오기 좋다.

괌에 있는 호텔은 대부분 오래되었다. 한국 사람들이 선호하는 호텔로는 쉐라톤, 힐튼, 하얏트, PIC, 롯데호텔 등이 있다. 최근 오픈한 롯데 호텔이 룸 컨디션은 가장 우수한 편이다. PIC 는 워터파크가 규모도 제법 있고 재밌기로 유명하다. 쉐라톤은 메인스트림 에서 떨어져 있어 렌터카를 꼭 해야 하지만, 그 만큼 한적하고 조용한 바닷가를 즐길수 있다.

우리 가족은 아웃리거 호텔 (Outrigger Hotel) 로 숙소를 잡았다. 한국사람들에게 익숙한 호텔 브랜드는 아니지만, 하와이와 호주 등에 체인을 가지고 있는 특급 리조트 이다. 일본인들이 많이 선호 하는 호텔로도 유명 하다.

아웃리거를 정한 가장 큰 이유는 도시 쇼핑몰과의 근접성 이였다. 실제로 DFS, Plaza mall 등은 모두 걸어서 5분 거리여서 아이와 저녁 먹고 산책 하면서 구경 하기도 좋았다. 수영장은 넓지 않지만 아이가 좋아할 만한 요소를 여럿 갖추고 있었다.

워터슬라이드가 있는 풀은 크기는 작아도 슬라이드 자체 만으로 아이에게 큰 재미를 주었다. 슬라이드만 1시간 이상을 타고 놀정도. 아이들이 타는 미끄럼틀이라고 얕보면 안된다. 어른이 타도 스피드 감이 꽤 있는 편이여서, 처음 도전한 엄마 아빠들도 많이 물 먹는다는 사실. 수영장 컨디션은 아주 깨끗하지는 않다. 물에 풀, 꽃잎도 많이 떠다니고 바닷가가 바로 옆이여서 모래도 많이 섞여 있다. 수영장 바로 뒤로 투몬비치가 연결 되는 점도 좋았다. (대부분 괌 호텔들이 수영장-투몬비치 가 바로 근접 하여 있다)

마침 크리스마스 전이여서 대형 크리스마스 트리 앞에서 사진도 찍고, 백인 산타할아버지와 사진도 찍다 보니 곧 크리스마스 라는 것이 조금 실감 났다. 12월이지만 28도에 가까운 곳에 있다 보니 전혀 성탄절 느낌이 나지 않았는데, 이렇게라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고 왔다. 반팔을 입고 산타와 사진을 찍은 아이러니 한 장면이 연출된 괌여행이 내 기억속에도, 아이 기억속에도 오래 남을 듯 하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