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10
마실빌리지
4943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기 남양주시 오남읍 팔현로216번길 24-1 마실빌리지
point 사진
070-4226-6545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08.14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9명 중 9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캠핑과 펜션을 동시에! 아이와 함께 가기 좋은 마실빌리지

남편은 캠핑은 좋아하지만 가서 자는 것은 안 좋아하고요. 둘째가 아직은 좀 어린것 같아서 나중으로 미루고 있었어요. 그런데 큰형님이 아이들이랑 같이 하루 놀자고 해서 갔는데 너무 좋더라구요.

남양주라 서울에서 1시간 전후로 걸려 멀지도 않고요. 거리 대비 깊은 산에 들어가 있는 느낌이 들어 좋더라구요. 뭔가 숲 속에 프라이빗한 나만의 공간에 있는 느낌. 저희처럼 이렇게 펜션을 빌릴 수도 있고 직접 텐트를 치고 지낼 수 있는 공간도 있었어요. 한달에 얼마 이런식으로 비용 지불하고 텐트를 쳐놓고 자유롭게 이용도 할 수 있다더라구요. 가깝고 캠핑 좋아하시면 너무 좋을 듯 해요.

펜션은 앞쪽 데크가 따로 있어서 작은 텐트는 칠 수 있고요. 저희는 물놀이 용품 가져가서 잘 놀았어요. 저희 사용한 곳은 두집 가서 놀기 좋은 구조예요. 가운데 공간이 오픈 되어있어서 자유롭게 다니기 좋고요. 바베큐 공간도 넓어서 낮에 주로 여기 있었습니다. (모기가 별로 없었어요!)

마실 빌리지 자체가 커서 숲(?)에 간 느낌이라 작은 계곡이나 개울같은 곳도 있고 개구리와 물고기를 볼 수도 있었어요. 아이들이랑 펜션에 가면 안에서 할 수 있는게 한정적인데 여긴 아이랑 가도 놀거리가 많았어요. 가운데 커다란 수영장(?)도 있어서 놀기 좋겠더라구요.

펜션 내부도 모두 좋은 재료로 만드셨다고 하고요.

저희처럼 캠핑은 좋아하지만 텐트에서 자기 어렵다.(아이가 어리거나 등등) 하면 정말 좋을 듯 싶어요. 선선할 때 한번 더 가고 싶네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