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2
스위트빌 롯데어린이식품체험관
15827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 강서구 마곡중앙로 201
point 사진
02-6309-3149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25명 중 2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스위트빌 어린이식품체험관

5살때는 스위트팩토리에 가봤는데, 이번에는 스위트빌에 다녀왔다. 알록달록한 모형들이 꼭 동화 속 과자나라에 온 듯 했다.

아이들은 초콜릿과 사이다, 우유, 햄버거 등이 만들어지는 과정을 놀이의 방식으로 체험하며, 만화나 영화 속 연구소처럼 꾸며진 공간에서는 제품에 어떤 재료가 들어가는지 배우고, 대형 모니터를 통해 직접 만들어 볼 수 있다.

다같이 율동을 하고, 간식을 실제로 만들어보는 쿠킹클래스 교실로 이동한다.
이곳에서는 아이들에게 손 씻기의 중요성을 일깨워주기 위해 각 과정에 따라 손을 씻은 뒤 제대로 닦이지 않은 부분을 확인하는 장비가 마련돼 있기도 하다.

메뉴는 매달 바뀌는데, 8월은 '과일화채' 였고, 아이들만 들어가서 보호자는 밖에 앉아 통유리를 통해 볼 수 있다.

마지막으로 롯데제과, 롯데칠성음료, 롯데푸드, 롯데리아 등 자사 식품 기업 역사에 대한 영상물시청 및 초코파이, 빼빼로, 치토스 등 인기 제품을 전시한 ‘뮤지엄 엘(Museum L)'로 가면 맛있는 선물상자를 준다.

선생님들 모두 친절하셨고, 8살 아이에게는 시시할 줄 알았는데, 몸으로 하는 체험도 있고 화채도 만들어서 재밌었다고 한다

다른 리뷰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또 가고싶어요.

롯데 홍보관이죠~~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서 설명해주시는 선생님과 30분정도 abc초콜렛,자일리톨,사이다,콜드,아이시스,롯데햄에 대한 홍보및 가벼운 게임으로 롯데 제품을 접하고 맛도 봅니다. 관람 후 매달 정해진 요리를합니다.
아이들만 들어가서 손도씻고 앞치마도입고 자리에 앉아 설명에따라 요리를 합니다.중간에 보호자가 들어가 마무리 후 맛을봅니다.
모든 수업이 끝나면 단체사진도 찍어줍니다.사진은 메일로 보내주세요.
마지막 롯데 홍보관(뮤지엄)에서 선물박스도 줍니다.

가볼만한곳!!! 그렇지만 예약 안되면 꼭 가야할 곳은 아니다

저희아이는 6살이고 우연히 이런곳있는걸 리틀홈에서 보고 엘리가 간다..에서 나와서 예약후 방문했어여.

체험시간은 1시간반이고요.
내용도 알차고 좋아요.
대신 공간이 생각보다 작아요.그래서 초저학년정도 도면 좀 시시할꺼같아요.


아이는 즐거워했고
저도 오랜만에 아이랑 데이트 좋았어여.

예약이 좀 어려운대 꼭 가야해~~~~!!! 이정도는 아니고 무료로 진행되니 기회되면 가보심 좋을꺼같아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