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7
죠이타운
4833
point 사진
~ 2018-08-26
point 사진
경기 양주시 장흥면 유원지로 25-14 죠이타운
point 사진
031-826-0081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08.16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16명 중 1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깨끗한 수영장과 취사가 가능한 죠이타운!

멀지 않은 곳에 이런 좋은 곳이 있다니! 하며 리틀홈에 없어서 공유해요. 취사가 가능해서 뭐든 싸와서 먹을 수 있구요.(늘 문제가 되는 평상 바가지 식당보다 훨씬 나은 듯 해요.) 수영장도 수심이 3개 정도로 나뉘어 있어서 가족 단위로 가기 좋고요. 수영 많이 안 좋아하는 저희 아이 데리고도 9시 반에 가서 5시에 나왔답니다. 제가 느낀 좋았던 점 아래 적어둘게요. 궁금하신 점은 덧글 주시면 답변 드리고요~

1.
가성비 좋은 입장료.
어른 입장료는 15,000원 / 어린이는 13,000원 / 24개월 미만은 무료입장.
입구 들어가면 안내를 해 주시는데 평상이나 수영장 양 옆 공간 중 고를 수 있어요. 평상 가격이 따로 없고 딱 저 입장료만 내더라구요. 평상 위에 그늘막 같은 것도 다 되어있어서 너무 시원했구요.
평상도 어른2, 아이2 가져온 짐 펴고 음식 먹고 하기에도 좁지 않았어요. (인원이 많으면 두개씩 써도 괜찮은 것 같더라구요.)
(나중에 온 친구 가족에게 들어보니 근처는 입장료도 내고 평상은 돈을 따로 받는다더라고요.)

2.
취사 가능!
안내 해 주실때 차 우선 세워두고 짐을 자리에 옮기는데요. (저희는 평상으로) 차에서 내리자마자 삼겹살 냄새가 진동하더라구요. 아침.. 9시 반에... 고기를!! 부르스타, 불판, 고기, 김치 등등 뭐든 가지고 와서 먹어도 되고요. 매점에서 고기랑 등등 판매도 하더라구요. (매점 이야기는 아래 더 자세히...)

3.
시설이 깨끗 (물이 깨끗)
거리가 좀 되는 것 같아서 난지 한강 수영장을 가려고 찾아 봤는데 갔던 아이가 눈 병에 걸렸다는 후기를 봐서 ㅜㅠ 죠이타운으로 가자고 한건데 너무 잘 했어요. 수질 관리를 철저하게 한다 하기도 하기도 하고 입구쪽 정말 차가운 물은 아마 계곡물이지 않을까.. 싶은데 물이 깨끗했어요. (저희가 간 오전 시간대에는 정말 깨끗!) 전체적으로 화장실, 샤워실도 아주 깨끗한 편이었어요.

4.
매점과 편의시설
매점에서는 이것 저것 다 팔고요. 저희는 떡볶이랑 컵라면 먹었는데 옛날 떡볶이 맛. 맛있었어요. 가격도 3,000원! 그리고 주문하고 기다리지 않고 가 있으면 방송으로 떡볶이랑 뭐~ 시키신분~ 나왔습니다. ㅎㅎ 뭔가... 깨알재미!

방송하니 하나 더! 45분 수영하고 15분은 안전과 휴식을 위하여 밖에 나와 있어야 하더라구요. 방송을 해 주시고 삐~~ 하고 소리가 나면 다 밖에 나가야 해요. 얕은 물에 앉아서 발 담드고 하는 것은 별 말 안 하셨는데 아이들이 휴식 시간에 물에 들어가면 호루라기 부시며 나가라고;; 하셨어요.
(12시쯤은 점심시간이라고 30분 휴식이었어요!)

5.
아이들과 가기에도 딱!
저희 집에서 45분정도 걸렸는데 1시간 이내로 이런 곳이 있다니 놀랐어요. 우선 아이들이 차 오래 타면 가다가 지치는데 꽤 가깝더라구요. 그리고 아이들 밖에 나와서 놀면 밥을 잘 못 먹게 되니 저는 집에서 미역국을 싸 갔어요. (밥은 햇반 데워서 먹이면 되겠지 하고 싸갔고요.) 매점에 이야기 하면 전자렌지 돌려 주셔서 밥 말아서 잘 먹였어요.

하루종일 노는데 입장료 43,000원에 간식 몇가지 사 먹은것만 돈 쓰고 잘 놀다 왔어요. (옆에서 계속 고기를 구워 드셔서 진짜 다음엔 꼭 우리도 고기를 가져가자 란 생각이...ㅎㅎㅎ)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