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0
뮤지컬 공룡메카드
4792
point 사진
2018-07-21 ~ 2018-08-15
point 사진
서울 송파구 방이동 88-2 올림픽홀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8.01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8명 중 8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공.룡.메.카.드 고고고!

헬로 카봇을 거쳐 터닝메카드를 지나 이제는 "공룡메카드"까지...아이가 좋아하는 만화를 무대로 옮겨 재연한 뮤지컬이 오픈할 때마다 가슴이 뛰는 주책 엄마는 이번 '공룡메카드' 뮤지컬을 무려 한달 반전부터 기다렸어요 :)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아이들은 "열광" 그 자체! 아이돌 콘서트보러 온줄 알았어요;;
엄마는 아쉬운점들이 눈에 보이는 공연이네요

입장 전, 티켓팅을 하는 야외부스 근처와 공연장 로비에 설치해 놓은 타이니소어 피규어를 구경하고 함께 사진찍는 재미가 쏠쏠해요 :) 보통은 캐릭터들 입간판으로 끝나는 경우가 많은데 움직이는 실리콘 인형들로 꾸며져있어서 아이들이 더 실감나합니다.

또한 공연장이 올림픽홀이니만큼 어린이 뮤지컬 치고 무대 규모가 상당해요. 무대규모와 입장한 사람들의 에너지에 압도되어 더 흥이 나는 부분들이 분명히 있어요.

LED워치를 통해 아이들이 함께 참여하는 느낌을 주는 것도 좋았구요. 배틀 장면에서 공룡들이 처음 등장했을 때 "우와!" 하게 되는데 아이들은 오죽했을까요. 처음부터 끝까지 정말 몰입해서 보더라구요. 배우들이 따라하란 말들을 목청껏 소리치면서. 그런 아이 얼굴보면서 함께 행복해지는건 덤입니다 :)

끝나고 어떤 부분이 가장 재미 있었냐 물어보니 두 아이 모두 "처음부터 끝까지 모두 다!" 라는 대답을ㅋㅋ

다른 리뷰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공룡 좋아하는 아이는 매우 만족.

공룡을 좋아하는 아이라 공룡메카드 장난감을 모두 수집중! 뮤지컬도 놓칠 수 없어 8월 2일에 다녀왔다.

우리는 시간 맞춰 갔는데, 공연장 밖에도 안에도 공룡으로 꾸며져 있으니, 일찍 가도 구경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 기다리는 시간이 지루하지 않을 것 같다.

티켓 받을 때, 손목에 차는 워치를 주는데 그냥 눌러도 불이 들어온다. 근데 뮤지컬 시작하고, 배우가 레드 외치면
빨간불 들어오고, 외치는 색깔대로 불이 들어와서 신기했다.
공연장 전체가 다 같은 색으로 변하니 하나가 되는 것 같았고, 아이돌 콘서트장 응원봉이 생각났다.

2층 중앙 앞쪽에 앉았는데, 다행이 덥지않고 잘 보였다.
초등보다는 어린아이들이 보기 좋을거라 생각하고 갔는데, 8살 아이는 공룡들도 꽤 많이 나와서 굉장히 재밌어하고 좋아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