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3
루나파크 : 더디자인아일랜드
6730
point 사진
2018-07-27 ~ 2018-11-06
point 사진
서울 중구 을지로 281 동대문디자인플라자 배움터 디자인전시관
point 사진
02-2153-0000
point 사진
point 사진
주차가능
최종수정일 2018.07.27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7명 중 7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루나파크전

얼리버드 티켓판매 역대최고를 기록했다는 루나파크전시.

1차 얼리버드로 거의 60%에 가까운 할인된 가격으로 티켓을 구매해놓고 기다렸다.

스테파노지오반노니가 총괄 디렉팅을 맡고 맨디니 도나윌슨등 정말 세계적인 디자이너와 아티스트들이 총 출동했다고 해서 기대를 정말 많이했던 전시였다.


어른의 눈높이에선 다소 실망감이 큰 전시였으나 아이들 눈높이엔 괜찮았던거같다.

레고코너와 정글짐코너는 아이들이 정말 좋아할수밖에 없게 해놨다.

다른 리뷰들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아이와 가기 좋은 DDP 루나파크전

5세와 16개월 된 두 딸들과 동대문 디키디키 가려다 루나파크전 다녀왔어요. 티켓 구매 할 때 크기가 크지 않다. 볼게 많지 않았다. 란 후기도 있었는데 저희는 재밌게 놀다 왔어요.
(티켓 정보는 하단 팁에 적어둘게요.)

저는 디자이너도 몇 알고 작품도 보니 좋아서 더 만족 스러웠던 것 같아요. 아이만을 위해 데리고 가기엔 좀 아쉬울 수 있을 것 같아요. (저희 아이들은 좋아했지만요 ^^)


일요일이기도 하고 오픈하고 얼마 안되어 가서 사람이 많지 않았구요. 각 코너(?)마다 회전도 빨리 되어 둘러보기 좋았어요.

레고코너
아이들은 만들기 한번 빠지니 상황극도 하고 사람이 많지 않아서인지 한참을 놀았어요. 둘째도 꽤 오래 앉아서 아빠가 맞춰주면 빼기도 하고 잘 놀더라구여. 어른들은 벽에 붙은 레고 판에 이름도 적고 모양도 만들며 사진 찍기도 하고요.

게임
저 어릴적 하던 게임을 할 수 있어서 했는데 직원분이 조작법도 알려주시고 어느정도 하면 기다리는 분 계시니 하며 넘겨주라 하기도 하고요. 아이도 함께 할 수 있게 해 주셔서 좋았어요. (죽어도 계속 나와서 할 수 있어요. ㅎㅎ)

포토존
사방이 포토존이에요. 젊은 커플들도 데이트 코스로 많이 오는 것 같고요. 재미있게 사진 찍을 수 있는 공간도 따로 있었어요. 평소 보던 작품이나 상품들을 가까이 접하고 사진도 찍을 수 있어서 저는 좋았어요.


전시 다 보고 나가면 아이들 간단하게 그림 그리고 워크지 할 수 있는 공간이 있더라구요. (할 수 있는 아이템은 샵에서 판매) 그 주변으로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부스들도 있어요.

1명 중 1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잡지 속 아기자기한 인테리어 소품이 한가득

잡지에서 보던 예쁜 인테리어 소품들이 다 모여있는듯한 아기자기한 전시예요.
영상을 보니 이번 전시는 아이들이 흥미를 가질 만한 작품들을 특별히 모은 거라고 하더라구요.
하지만, 정작 아이들은(미취학아동) 빙글빙글 팽이의자와 정글짐, 블록에만 관심을 가져서 가격대비를 생각하면 아깝다 생각이 들 수 있어요.

하지만 어른입장에선 소소하게 볼 것들이 있어서 저는 개인적으로 만족했네요. 길따라 보는 전시가 아니라 넓은 광장 같은 곳에 모아놓은 전시라 돌쟁이 아기를 데리고 있는 저에겐 좋았어요(아기 따라다니느라 놓쳤던 것들을 역주행하지않고 마음껏 볼 수 있어서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