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7
장흥계곡 이집이좋겠네
3320
point 사진
~
point 사진
경기도 양주시 장흥면 권율로 253 이집이좋겠네 본점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20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6명 중 6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경기도 양주시] 폭염에 가기 좋은 장흥계곡 맛집

장흥계곡이 최근에 ‘나혼자산다’에 기안84가 간 걸 보고 아기 데리고 가면 너무 좋을 곳이다 싶어서 찾아서 갔어요. 나중에 알고보니 이 음식점이 기안84가 간 딱 그곳이더라구요. 일전에도 런닝맨에 나와서 인지도가 꽤 있는 곳이라 2호점까지 있는데 본점은 평일 낮인데도 만석이더라구요. 그래서 저흰 2호점에 방문했구요.

계곡에 평상이 쭉 깔려있고 그위에서 백숙,고기,전 등을 시켜서 먹으면서 옆에서 물놀이를 즐길 수 있어요.계곡물 수심이 성인 무릎정도 밖에 안되서 아기들이 놀기 딱 좋아요. 물 무서워하는 25개월 우리 아들도 너무 재밌게 놀았네요.

이날은 폭염주의보가 내린 날이라 계곡물도 엄청 차갑지 않고 딱 시원했어요. 근데 그늘지거나 서늘한날은 어린아이들은 계곡물은 추울것 같아요. 물은 보기엔 정말 깨끗하구요. 안에 물고기도 보여요. 근데 강아지도 동반 가능한 곳이라 강아지도 물에 들어가서 놀더라구요.

백숙이 70,000원이구 전이 20,000원으로 가격은 조금 비싼편이였는데 성인6명이 먹기에 조금 부족한 느낌이였어요. 4명이 먹으면 딱 될 정도 양인것 같아요.
맛은 워낙 유명한 집이라 메인메뉴는 정말 보장된 맛이였지만 밑반찬은 처음에만 가져다주고 그 이후엔 셀프인데 한번 먹고 가지러 안갈 정도로 너무 짰네요.

엄청 더운 날씨에 한번쯤 가보기 좋은것 같아요. 제가 갔던 2호점 양옆으로 ‘싸리골’과 ‘장흥골’도 있는데 백숙맛이 다 거기서 거기일것 같아서 ‘이집이 좋겠네’에 자리가 없으면 저 집들도 아기 놀기엔 좋을것 같아요.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