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5
바나나랩
1062
point 사진
~
point 사진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곡로18길 11 1층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point 사진
최종수정일 2018.07.20
정보수정요청

나의 평점

리뷰도 쓸래요!
쿠폰등록
업체 관계자이신가요?
리틀홈 고객에게 할인혜택을 제공하면
더 많은 고객에게 무료로 흥보해 드립니다.
쿠폰 등록하기
전체보기
근처에 가볼만한 곳
4명 중 4명의 독자가
이 리뷰가 도움이 된다고 생각합니다.
서초강남 미술놀이 아뜰리에

이곳은 미술학원이라기 보단 아이들이 다양한 미술재료로 놀 수 있는 창의적인 미술놀이 공간이에요. 집에서 가까워서 가보았는데 아이가 문센가는 것처럼 너무 좋아해서 정기적으로 다니고 있어서 리틀홈에도 소개하고 싶어요.

바나나랩은 한달에 한번 혹은 두번 다양한 테마를 갖고 놀이를 진행해요. (종이, 여름&얼음, 콩, 물감, 어둠 등) 아이가 평소에 집에서 엄마가 쉽게 해줄 수 없었던 놀이를 마음껏할 수 있어요. 다양한 재료들 (물감 외에도 각종 미술도구, 찰흙, 곡식, 워터비즈 등) 선생님들도 서울소재 유아교육학과 출신 선생님들로 아이교육 전문가분들이셔서 아이들을 잘 돌보세요.
1시간에 15,000원으로 미리 예약만 한다면 일회성으로도 방문 가능하지만 대체로 10-30회 횟수로 미리 끈어서 원하는 시간대를 예약해서 방문해요.

미술학원이 아니라 놀이하는 공간이라서 무엇보다 아이가 너무너무 좋아하구요. 아이가 공간에 익숙해지고 나서는 한두시간씩 두고 엄마는 개인적인 볼일을 보고 올 수 있어서 너무 좋아요.

그리고 엄마가 없는동안 아이가 오늘 어떤 테마를 갖고 어떻게 놀았는지 선생님이 사진과 아이의 행동들을 카톡으로 보내주셔요-! 그래서 더욱 안심하고 맡길 수 있어요.

그리고 돌지난 아기부터 6-7살 아이들까지 다양한 연령대가 있는데 선생님이 전화로 예약할때 어린아이 같은 경우엔 너무 큰아이들과 치이지 않도록 시간배정을 해주세요.
동시간대에 최대 4-5명까지만 받은걸로 알고 있어요. 선생님은 1분 계실때도 있고 2분 다 계실때도 있어요.

서초, 강남 근처에 사시는 맘들이라면 정말 꼭 한번 가보시라고 강추하는 곳입니다.

연관글
전체보기
연관된 소셜정보
리뷰쓰기